야미도입구 버스 정류장, 새만금 오토캠핑장 가는 길


부푼마음을 안고 새만금 오토캠핑장으로 가는 길입니다. 하늘이 맑아 마음도 맑아집니다.


새만금 오토캠핑장 가는 길



야미도 입구 버스정류장


야미도입구의 버스 정류장은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네요.


야미도 입구 버스


야미도 입구에서는 99번 버스를 탈 수 있네요. 가력도 갑문도 갈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야미도 99번 버스





군산의 다양한 섬을 찾아갈 수 있는 정류장. 시간이 허락한다면 여기서 다양한 섬으로 떠나보고 싶네요.




길게 뻗은 지평선을 보고 있으면 버스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것 같네요.



바로 근처에는 선유도 관광을 할 수 있는 군산유람선 선착장도 있습니다.  야미도 입구는 다양한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좋은 정류장이네요.


새만금 오토캠핑장 입구


새만금 오토캠핑장 입구 근처에 있는 야미도입구 버스 정류장은 그냥 버스 정류장이라고 하기에는 특별한 것을 숨기고 있습니다. 


다양한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버스를 만날 수 있고, 버스 기다리는 시간 동안 시원한 지평선을 감상할 수 있죠. 일상을 벗어난 것이 여행이라면, 이곳 야미도입구 버스 정류장은 일상을 떠난 이상으로 가는 관문같은 곳이네요. 새만금의 시원한 지평선을 또 만나고 싶습니다.



노마드페스티벌 새만금 오토캠핑장 여름 나들이 + 어린이 풀장

야미도항 선착장 가는길 | 매표소에서 선유도 군산유람선 시간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