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비치펍 무드방향제 / 카카오프렌즈샵 캐릭터 조명


비가 많이 오는 여름 날, 기분따라 작은 인테리어 소품을 주문하였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에서 팔고 있는 라이언 비치펍 무드방향제가 그 주인공입니다. 지난 번 허니프렌즈 말랑쿠션에 이어 카카오 캐릭터 상품이네요. 구매 만족도가 높아 후기 공유드립니다. 



상자 안에 담긴 라이언의 귀엽고도 요염한 자태!



한글 설명이 중국어 설명보다 작게 써져 있네요. 이 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일상에 즐거움을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네요. 저희 블로그 취지와도 통합니다.



전력 공급 방식은 2가지 입니다. USB 연결 방식과 AA 건전지 사용 방식입니다. 건전지는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하네요. 잠깐씩 쓰려면 건전지, 계속 켜두고 싶다면 USB 연결 방식이 적합하겠습니다. 



라이언 무드방향제를 상자에서 꺼내주었습니다. USB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건전지 넣는 곳은 바닥부분에 있습니다. 



건전지가 3개 들어가요. 



USB 케이블 꼽는 곳은 뒷면에 있습니다. 



향기캡슐입니다. 비어있네요? 향이 다 날아간 건지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것을 보고 당황하였습니다. 빠르게 미련을 버립니다. 좀 아쉽지만 조명 기능을 보고 주문한 거기 때문에 넘어갑니다. 



건전지를 넣어주었으니 불만 키면 됩니다! 



짜잔~ 순식간에 분위기 반전! 2인용 식탁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냅니다. 감자 튀김에 맥주 한잔 먹고 싶어지는 분위기네요. 



라이언 비치펍 무드등 뒷모습은 이렇습니다. 



감동하다가 열어보고 싶게 생긴 부분을 발견합니다. 



구멍이 송송 뚤려있는 것을 보니 이곳이 문제의? 방향제를 넣는 곳인가 봅니다. 



비록 비어있어 더 이상 방향제라 할 수 없지만 제 자리에 넣어줍니다. 



라이언 비치펍 무드방향제, 조명 밝기 정도가 수유등으로 괜찮고 독서등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겠습니다. 그러나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로도 분위기 확실하게 띄워주네요. 귀염한 라이언과 휴양지 야자수 분위기가 여행을 상상하게 만듭니다. 



카카오 허니프렌즈 말랑쿠션/ 귀여운 라이언, 어피치 꿀벌 쿠션

쥬시 USB 미니 가습기 구매 후기 | 귀여운 과일무늬와 꽃모양 조명이 포인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