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허니프렌즈 말랑쿠션/ 귀여운 라이언, 어피치 꿀벌 쿠션


오늘은 차 뒷좌석에 두기 위해 구입한 귀여움이 넘치는 카카오 허니프렌즈 말랑쿠션, 라이언과 어피치를 소개합니다. 그 존재만으로도 집안이 온통 귀여워지는 사기급 아이템! 카카오 프렌즈 말랑쿠션, 라이언과 어피치입니다.



집으로 배송온 귀여움 꿀벌들! 포장된 모습도 귀엽습니다.



어피치의 편안한 모습에 저도 모르게 졸음이 쏟아지네요.



뒷모습도 통통 그자체.



꽉 끌어안고 싶은 뒷모습!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쿠션


포장을 벗기니 귀여움이 2배 상승합니다.



너무 귀여운 네임텍.



카카오 정품 홀로그램까지! 이런 네임텍은 떼지 말아야합니다.



복슬복슬 말캉말캉한 꿀벌 라이언의 모습.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쿠션


어피치는 보면 볼수록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어피치의 네임텍도 훌륭하네요.



떼서 가방에 달아볼까 잠깐 생각했습니다.



포근한 뒷모습.


카카오 프렌즈 말랑쿠션


소파에 앉혀보았습니다.



공간이 귀여워지는 마술!


카카오 프렌즈 쿠션


저 포근한 모습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카카오프렌즈 자동차 쿠션


원래 목적대로 차 뒷좌석에 모셨습니다.



차 뒷좌석에 두기위해 데려온 카카오 허니프렌즈 말랑쿠션, 라이언, 어피치 꿀벌 쿠션. 과도한 귀여움으로 마음이 허니허니 해지네요. 이제 차 뒷좌석이 무척 귀여워질 전망입니다. 항상 귀여움을 싣고 언제까지나 달리고 싶네요.



카카오 프렌즈 샵 강남점 | 외국인 친구 선물 사기에 딱/ 인형, 의류와 쥬얼리까지 온갖 캐릭터 상품 구경

가로수길 라인프렌즈 스토어 카페 탐방 | 거대 브라운 인형, 브라운 후드티에서 코니 마카롱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