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 / 맥도날드의 아이스 카페라떼는 최고!


이전에는 집 근처에 KFC가 있어 종종 들렸습니다. 경기도 군포로 이사온 후 맥도날드에 주 1회 이상 들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도보 거리인 군포당동DT점을 주로 들리다가, 이날은 차를 끌고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에 들려보았어요. 


제가 맥도날드에 들려서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햄버거가 아닙니다. 아메리카노라죠. 그 다음이 카페라떼인데요. 여름이라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셨고 대만족하였습니다!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 앞입니다. 현재 금정역에서 가장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입니다. 이날 맛있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제조해준 매장이기도 합니다.


군포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은 드라이브스루 매장답게 주차가 수월합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 주차장


버거킹도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늘리고 있다는데, 추세인가 봅니다.  




맥도날드 군포산본점 매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주말 오후인데도 여유가 있네요. 2층에도 자리가 있어 좌석이 분산됩니다. 



벽에 맥모닝 콤보 광고가 붙어있네요. 햄버거를 먹으러 온것은 아니지만 막상 광고를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주문 가능 시간이 아니라서 아쉽습니다. 



햄버거 메뉴들이 맛있어 보이네요. 하지만 저희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하나를 주문합니다. 



맥도날드 군포산본 DT점 매장


맥도날드 매장안에서 일요일 오후를 즐기고 있는 군포시민들의 모습입니다. 편하게 앉아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시고 있자니 참 평화롭습니다. 


이날따라 아이스 카페라떼가 맛있습니다. 우유만 잘 써도 기본을 하죠. 맥도날드의 아이스 카페라떼는 기본적으로 맛이 괜찮은 우유를 사용하는 듯 합니다. 2000원대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훌륭합니다. 


사람들이 맥도날드에 버거를 먹으러 온다면 저희는 커피를 사러 왔다가 겸사해서 버거를 사곤 합니다. 또 가까운 안양, 의왕, 과천을 비롯 경기도의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 탐험으로 해외여행하기 어려운 시기에 소소한 즐거움을 찾고 있습니다. 



배칠러 후기 | 나주배 맛에 지역농가도 돕는 착한 음료 ft. 맥도날드 군포당동 SK DT점

맥도날드 신상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후기 / 맥도날드 의왕오전DT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