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상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후기 ft. 맥도날드 의왕오전DT점


여행 다니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먹는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 느낌이네요. 지난달에는 주말 자정마다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배회?했습니다. 군포, 안양에 이어 의왕오전 DT점을 다녀왔습니다. 5월에 맛본 맥도날드 신상버거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후기를 남깁니다. 


맥도날드 의왕오전 DT점



맥도날드 의왕오전 DT점의 모습입니다. 자정이 넘은 시각이지만 차들이 여러대 주차되어 있습니다. 햄버거도 야식으로 먹으면 더 맛있죠! 


의왕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오토바이가 여러대 주차되어 있는걸 보니 배달도 되는 매장인가 봅니다. 



맥도날드 의왕오전DT점은 주차 공간이 비교적 넓어서 좋네요. 저희는 드라이브 스루보다는 버거를 먹고 갈 생각이라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맥도날드 의왕 오전점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정리 중이라 1층 빈자리를 찾아 앉았어요.



카운터에 직원이 안보입니다. 



주문도 받고 버거도 만들고 바빠보이네요. 저희는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배칠러 사진이 떠있네요. 반갑습니다.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메뉴로 들어가 줍니다.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가 처음에 뜹니다. 밀어주는 걸 보니 광고중인 신제품답습니다.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주문을 합니다. 여기에 아이스크림도 하나 주문했어요. 




상하이 크림치즈 버거와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포장을 열어볼까요. 



뒤집어진 모습이지만 빵이 맛있어 보입니다.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치킨버거 종류입니다. 닭가슴 통살 위애 매콤한 시즈닝을 입혀 튀겼다고 하네요.



제가 요즘 애정하고 있는 크림치즈가 배어나와있군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단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를 반으로 잘라봅니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정직하게 치킨, 양배추, 크림치즈, 허니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이 약간 덜익어 보이네요.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합니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맛자체는 맛있었어요. 통살 치킨 튀김옷이 미묘하게 매콤한게 입맛을 자극하고 크림치즈와 허니소스가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옆에서 열심히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빵응이에게도 상하이버거를 한조각 줍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며 걱정하면서도 맛있게 잘 먹습니다. 빵과 소스가 맛있고 치킨만 완전히 익었다면 매력이 넘쳤겠네요. 다음에 들릴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한번 더 주문해 먹어봐야겠습니다. 



맥도날드 배칠러 후기 | 시원한 나주배 맛에 지역농가도 돕는 착한 음료 + 칠러 뜻

맥도날드 군포산본DT점 / 맥도날드의 아이스 카페라떼는 최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