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주차장 feat. 버거킹 요금 할인


금요일 저녁,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다녀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는 구로디지털단지와 함께 G밸리로 불리며 서울  IT 일자리의 한축을 담당하는 곳이죠. 

근처에서 저녁 약속을 잡고 1시간 넘게 대기모드였습니다. 차를 주차할 곳이 필요해 가산디지털단지역 공공주차장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4차선 도로 한켠에 마련된 노상주차장이네요. 가려던 식당에서도 제법 거리가 있어 이번에는 민영 주차장을 이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이앤씨드림타워7차 지하주차장과 버거킹 주차할인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대륭포스트타워5차 주차장 입구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가산로데오거리 사이에 가디단 주요 빌딩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륭포스트타워5차, 코오롱테크노밸리, 이앤씨드림타워7차 등이 그것인데요. 당연히 여러개층으로 이뤄진 지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5차


대륭포스트타워5차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과 상점들 종류가 이렇게 여러가지입니다.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장 입구


좀 더 이동해서 대륭포스트타워5차 옆 건물인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장 입구로 왔습니다. 


코오롱테크노밸리


코오롱테크노밸리는 대륭포스트타워보다 규모가 좀 더 작아보이네요.


컴포즈커피 가산로데오점


코오롱테크노밸리 1층에 컴포즈커피 COMPOSE COFFEE가 입점해 있습니다. 노란색을 컨셉으로 한 카페네요. 어디서본듯하면서도 첨보는 프랜차이즈인데 찾아보니 서울에 지점이 제법 많네요.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장 요금


코오롱테크노밸리 무인유료 주차장의 요금입니다. 최초 30분 무료이고 추가 30분마다 1000원입니다. 토요일 14시 이후와 일요일, 공휴일은 추가 30분마다 500원입니다. 일일주차는 2만원이네요. 


입주사에 요청시 할인권을 넣어줍니다. 30분 500원, 1시간 1000원, 2시간 2000원 일일권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정산은 불가하고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컴포즈 커피에서 커피를 마신다면 요청시 1시간 할인권을 받을 수 있겠네요. 

가산디지털단지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장


가산디지털단지 코오롱테크노밸리 지하주차장으로 모습입니다.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장



차를 주차해놓고 잠시 대기하다보니 점점 배가 고파지네요. 가까운 패스트푸드점을 검색해봅니다. 마침 옆건물에 버거킹이 있습니다. 주차장을 옮기기로 결정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이앤씨드림타워7차


가산디지털단지 이앤씨드림타워7차 건물 앞입니다. 1층에 버거킹이 잘 있습니다. 




이앤씨드림타워7차 주차장 요금도 옆건물 코오롱테크노밸리 주차 요금과 유사합니다. 최초 30분 무료이고 1시간마다 1000원이 추가되네요. 

입점사인 버거킹을 이용할 경우 1시간 주차 할인권 1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은 주문할때 점원에게 차넘버를 말하면 됩니다. 



주차장이 한산한 편이네요. 저 같아도 출근 시간대라면 지하철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여유있게 주차할 수 있어 편합니다. 이제 지하 1층에서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이동합니다. 


버거킹 가산이앤씨7점


버거킹 가산이앤씨7점에서 1시간 정도 시간도 보내고 킹치킨버거와 제로톡톡 씨그램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전이지만 버거가 가볍기 때문에 간식으로 딱입니다. 주차요금도 할인받고 알찬?시간이었습니다. 



구로공단의 구로디지털단지 변모 20년 |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야경 

가산동 야경 | 철산교, 수출의 다리, 가산로데오거리의 마리오아울렛, 가리봉동 그리고 다시 가산디지털단지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