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루 트렁크 매트 | 트레일블레이저 국산 코일 매트 구매 후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한 후 자동차 용품이 점점 늘어가고 있네요. 얼마 전에는 차안에 매트를 깔아주었습니다. 국산 코일 매트를 검색하다가 찾은 카마루 트렁크 매트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트레일블레이저 프리미어 2륜 모델용 트렁크 매트를 카마루에 주문하였습니다. 카마루 매트를 주문하고 1주일 좀 안되서 도착하였어요. 주문 제작 한다고 하네요. 

카마루 사업장이 군포 금정동에 자리해 있군요. 군포시민이라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카마루 매트


상자각에 KAMARU 카마루 정품 마크가 반짝입니다. 기대를 품고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자태를 드러낸 카마루 트렁크 매트입니다.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네요. 코일매트로 한국 SGS 인증 원단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카마루 로고도 잘 붙어있네요. 



카마루 코일 트렁크 매트 뒷면입니다. 후면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번 말았다 풀어도 내구도가 좋다고 하네요. 카마루 코일 매트 두께는 20mm 정도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 트렁크 매트


카마루 매트를 트레일블레이저 트렁크에 깔아보았습니다. 크기가 딱 맞네요. 마음에 듭니다. 이제 짐을 올려두거나 김치 같은 것을 옮길때도 좀 안심이 되겠습니다. 


카마루 트렁크 매트


트렁크 코일 매트 청소를 원할 경우 털어내거나 물로 씻어내주면 된다고 하네요. 간단합니다. 



실내 코일 매트는 카마루 제품이 없어서 따로 메이튼 MAYTON으로 구매하였어요. 이것도 좋네요. 



카마루 트렁크 매트의 내구도라든지는 더 오래 써봐야알겠지만 차를 좀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새차 인증! 프리미어 진저오렌지의 영롱한 자태 + 신차 간단 검수

차량용 안전 용품 도착! | 쉐보레 사은품으로 경광봉 + 야광조끼 받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