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안전 용품 도착! | 쉐보레 사은품으로 경광봉 + 야광조끼 받았어요


자동차 운행 시 만일을 대비해 보험과 함께 필수로 준비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차량용 안전 용품인데요. 최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안전 용품을 챙겨받았어요. 야광조끼와 경광봉 등인데요. 특히 경광봉이 인상적이라 후기를 남깁니다.


쉐보레 사은품


택배로 쉐보레 사은품 박스를 받았습니다. 안에 청소 용품들과 더불어 안전용품이 들어있네요. 


쉐보레 야광조끼와 경광봉


야광조끼와 차량용 경광봉 사진입니다. 조끼에 쉐보레 브랜드가 인쇄되어 있네요. 차를 멈추게 된 긴급상황시 야광조끼를 입으면 좀 더 안전하겠습니다. 


차량용 경광봉


밤이라면 경광봉이 필수겠죠. 쉐보레 차량용 안전경광봉을 살펴봅니다. 



두개의 버튼이 있고 위는 후레쉬 기능, 아래는 경광등 버튼입니다. 




경광봉 전원을 켜기 위해서는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AA 건전지를 두개 찾아 경광봉에 넣어줍니다. 사용준비가 완료됩니다. 



차량용 경광봉 후기


2번째 버튼을 눌러주면 경광봉 본연의 기능이 작동합니다. 빨간색 불이 깜빡깜빡하는게 긴급상황을 알립니다. 


차량용 경광봉 후레쉬


위에 버튼을 누르면 후레쉬 기능도 켜집니다. 후레쉬 기능과 경광봉 기능이 함께 작동하니 둘 다 켜도 괜찮겠네요. 


안전벨트 커터


쉐보레 경광봉은 그 밖에도 여러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잡이 하단에 안전벨트 커터기가 보입니다. 


차량용 유리창 망치


유리창 망치도 보입니다. 참으로 다용도네요. 위기상황에서 자동차 유리 모서리 부분을 힘껏 때리면 탈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쉐보레 사은품으로 이런 안전용품을 챙겨받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자동차에는 차량 트렁크에 삼각대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차량용 소화기만 구매하면 차량용 안전 기본 용품이 모두 갖춰지겠습니다. 



쉐보레 사은품 공개 | 트레일블레이저 차키 열쇠고리 + 주차용 전화번호 알림판 외

카마루 트렁크 매트 | 트레일블레이저 국산 코일 매트 구매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