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사은품 공개 | 트레일블레이저 차키 열쇠고리 + 주차용 전화번호 알림판 외


트레일블레이저를 사고 쉐보레 매장에서 이런저런 사은품을 챙겨주었습니다. 차량 관련 필요 물품들이 들어있는 것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마치 출산용 바구니를 본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쉐보레 사은품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가죽 느낌 열쇠고리와 주차 전화번호 알림판 그리고 안전조끼입니다. 사진으로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쉐보레 사은품


차를 인도받는 당일날 받은 쉐보레 사은품입니다. 위에서부터 열쇠고리, 주차 전화번호 알림판, 볼펜입니다. 또한 코로나19 와중이라 손소독제와 검은색 마스크를 챙겨준게 인상적입니다. 


쉐보레 주차용 전화번호 알림판


쉐보레 전화번호 알림판입니다. 아직 빈칸 상태입니다. 숫자를 하나하나 붙여 넣으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2~3번은 다시 붙일 수 있겠네요. 뒷면 껍질을 제거한 후 스티커처럼 붙여주는 원리입니다.



알림판에 숫자를 붙여준 모습입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이대로 차 내부에 잘 보이는 곳에 올려두면 되겠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앞유리 안쪽에 그냥 올려두었는데, 주행중에도 움직임 없이 잘 놓여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열쇠고리


쉐보레 열쇠고리도 참 마음에 듭니다. 사진보다 단순하면서도 쉐보레 마크를 예쁘게 표현했네요. 실제가 더 고급스러워보입니다. 개봉하자마자 트레일블레이저 차키 달았습니다. 



쉐보레 사은품 택배


이번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완료 후 도착한 사은품 박스입니다. 도착지가 쉐보레 군포산본점입니다. 영맨 분이 신청해주셨어요. 



쉐보레 사은품 박스


기대에 차서 박스를 열어보고 놀랐습니다. 먼지털이개, 유리세정제 등 청소용품은 물론 안전 조끼와 차량용 경광봉, 타이어 에어컴프레셔까지 들어있네요.   


쉐보레 사은품 목록


제법 세심한 구성에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 호감도가 상승하였습니다. 특히 차량용 경광봉과 안전 조끼는 가격은 얼마 아니더라도, 챙겨주었다는게 참 좋습니다. 위 사은품 개봉은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차량용 안전 용품 도착! | 쉐보레 사은품으로 경광봉 + 야광조끼 받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