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 중 / '극장에서 다시 봄' 영화 할인 행사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어졌습니다. 넷플릭스 홈무비 말고 극장에서요. 올해 1월 남산의 부장들을 본 이후로 극장 방문을 못하고 있던 와중입니다. 코로나 19 와중에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을까 궁금하여 CGV 앱을 실행시켜보았습니다. 

그런데 두둥!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펼치고 있네요. 관련 행사 소식을 공유드립니다. 


CGV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


2020년 6월 현재 CGV 앱 첫화면입니다.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이벤트 광고가 크게 떠 있습니다.


극장에서 다시 봄, 목금토일 6천원 할인



화면을 클릭해 CGV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니 6000원 할인( 경로, 장애고객의 경우 5000원) 쿠폰을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발급해 주는 거네요. 

6월 첫주, 둘째주, 셋째주까지 3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1인 2매 지급하고 다운로드는 매주 가능하지만 쿠폰 적용기간은 해당 주 목요일에서 일요일까지 가능합니다. 


이런 할인 이벤트가 펼쳐진다는 것에 반가워하며 쿠폰받기를 클릭하였습니다. 


정부 영화산업 지원 행사


CGV 6천원 할인 쿠폰의 목적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영화관람을 활성화 하여 영화산업 전반의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할인쿠폰 이벤트는 영화진흥위원회의 지원금이 소진될 때까지라고 합니다. 참고로 CGV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 등에서도 동일한 할인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할인 쿠폰이 잘 받아졌나 확인해 보겠습니다. CGV앱의 MY메뉴로 가서 쿠폰함을 열어보면 됩니다. 



(다시, 봄) 영화 6천원 할인 쿠폰 2매가 잘 들어와 있네요. 인터넷 예매할때 바로 적용이 가능하겠습니다. 



CGV는 매일 방역 소독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극장 좌석의 경우도 전체 예매 가능한 것이 아니라 줄 간격을 유지하도록 해두었네요. 


CGV 극장 정부 재난지원금 사용


CGV 극장에서 정부 재난지원금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GV 무비 차트를 확인해 보았어요. 1위가 매드맥스, 2위가 위대한 쇼맨이네요. 기존에 개봉했던 영화들이네요. 저희가 관심있는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도 차트 안에 있어요. 

최근 새로 개봉한 영화로는 카페 벨 에포크, 프리즌 이스케이프, 언더워터가 있습니다. 이중 카페 벨 에포크와 프리즌 이스케이프의 평이 괜찮네요. 


CGV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활용해 6월 중 2~3회 정도 영화를 봐야겠습니다. 



정부지원 소비쿠폰 / 외식 할인쿠폰 발급받기 / 신한카드로 1만원 캐쉬백

CGV 산본 무인 주차장 이용하기 + 4관 좌석 ft. 프리즌 이스케이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