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소비쿠폰 / 외식 할인쿠폰 발급받기 / 신한카드로 1만원 캐쉬백


정부가 소비 촉진을 위해 300만장이 넘는 외식 할인쿠폰을 발급하였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 2만원 이상, 6번 이상 외식할 경우 1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2020년11월29일까지입니다. 이왕 외식하는 거  정부지원 소비쿠폰 혜택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재난지원금처럼 신용카드사와 연계해 이벤트를 펼치네요. 신한카드에서 외식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을 공유드립니다.


신한페이판 할인쿠폰


먼저 스마트폰으로 신한페이판 앱을 실행시키고 로그인 합니다. MY홈 메뉴 화면에 할인쿠폰 아이콘 메뉴가 보입니다. 



할인쿠폰 아이콘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신한카드 마이샵 혜택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용가능한 혜택이 펼쳐집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정부지원 소비쿠폰] 외식_주말 2만원 이상 6회 이용시 10000원 캐시백 쿠폰이 나옵니다. 혜택 더하기를 클릭해주면 끝! 외식 할인쿠폰 발급받기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폰을 클릭해보면 혜택과 유의사항에 대한 구체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외식 소비쿠폰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에서 외식업계를 돕기 위해 시행하는 이벤트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6회 이상 현장 결제시 1만원 캐시백이 이뤄집니다. 사용시간은 주말(금요일 16시 이후부터 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입니다. 혜택 제외업종은 유흥업소, 배달앱(온라인), 백화점 쇼핑몰 할인매장 역사 입점 매장으로 업종 확인이 불가한 업체입니다. 


신한카드로 조건 충족시 익월 16일 이후 캐시백 지급된다고 합니다. 조건 충족 시마다 반복 혜택과 수혜가 가능하네요.

정부지원 소비쿠폰


신한페이판 어플에서 담은혜택 메뉴를 열어보았습니다. 10000원 캐시백 쿠폰이 잘 담겨있네요. 쿠폰 유효기간인 11월29일까지 6번 이상 외식을 할 확률이 높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정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보이네요. 지난 번 영화관 할인 쿠폰도 잘 이용했습니다. 향후 농수산물 할인쿠폰, 박물관 미술관 할인쿠폰도 풀릴 예정이라고 하니 시간 내 이용해 보아야겠습니다. 



CGV는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 중 / '극장에서 다시 봄' 영화 할인 행사

긴급재난지원금 신한카드 앱으로 간단히 신청하기 + 이용내역 조회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