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 에스컬레이터 이동하며 예쁜 인테리어 구경 + 주차장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는 IT 회사와 더불어 여러개의 아울렛이 밀집해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 W몰 등이 유명한데요. 쇼핑을 그닥 즐기지 않는 저도 이름을 들어본 곳들입니다. 

마리오아울렛은 15년전 쯤 주말에 한번 들린 기억이 있네요. 이번에는 개장한지 몇년 안되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 들려보았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은 가산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동대문에도 현대시티아울렛이 있는데 가산점이 먼저 개장했습니다. 



약속 시간까지 여유가 있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이동합니다. 매장 구경도 할겸 느긋하게 오르는데 정작 눈에 들어오는 건 내부 인테리어네요.



가산동 현대시티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 1층에서 8층까지 오르는 길에 구슬 모양의 장식이 늘어져 있습니다. 투명하기도 하고 , 조명처럼 색이 변하기도 하고 여러개의 구가 모여있으니 참 예쁘네요. 



얼핏봐도 수백개의 구슬 조명이 끈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장식을 처음본 건 아니지만 규모도 크고 절로 눈이 갑니다. 



제가 현대시티아울렛을 방문한 목적이 쇼핑이 아니라 식당가와 카페 이용이라서 더 그럴 수도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아래도 내려다 보고 위도 올려봅니다. 




인테리어 조명을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5층을 지나 6층에 다 와가네요. 사진 중간 하트모양은 카페 콜롬비아 퍼펙토의 아이콘 간판입니다.





각층의 에스컬레이터가 여러개 지나가는 모양이 인상적입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은 제가 경험한 고층 쇼핑몰 중에서 구조가 가장 아름다운 곳이네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이제 목적지에 도착하였습니다. 콜롬비아퍼펙토 카페에서 1시간 정도 있다가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 



이하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주차장 정보를 첨부합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층별 인포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주차장은 지하2층부터 5층까지입니다. 저는 지하 2층에 차를 댔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주차장


평일 늦은 오후라 그런지 주차 자리에 여유가 많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쇼핑을 하거나 식당, 카페 등을 이용했을 경우 영수증을 보여주면 주차비용이 무료입니다.  


오랜만의 서울 나들이 즐거웠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 카페 콜롬비아 퍼펙토와 매드포갈릭 포스팅이 다음으로 이어집니다. 



콜롬비아 퍼펙토 현대아울렛 가산점 | 콜롬비아 유명 커피 브랜드 '아모르 퍼펙토' 전문 카페

가산동 야경 | 철산교, 수출의 다리, 가산로데오거리의 마리오아울렛, 가리봉동 그리고 다시 가산디지털단지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