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퍼펙토 현대아울렛 가산점 | 콜롬비아 유명 커피 브랜드 '아모르 퍼펙토' 전문 카페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 입점해 있는 카페 중 인테리어가 깜찍한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흰색과 검정색 바탕에 빨간색 하트 모양이 인상적인 곳인데요. 카페 콜롬비아 퍼펙토를 소개드립니다. 



콜롬비아퍼펙토 현대아울렛 가산점



콜롬비아퍼펙토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프랜차이즈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카카오맵에서 검색해보니 딱 한곳이 나오네요.  


콜롬비아퍼펙토 가산점


현대시티아울렛 내부 장식과 어우러져 분위기가 동화적으로 느껴집니다.




콜롬비아퍼펙토의 간단하면서도 눈에 띄는 하트 간판입니다. 검색해보니 콜롬비아 커피인 아모르 퍼펙토를 컨셉으로 한 곳이네요. 


참고로 한국인들은 콜롬비아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콜롬비아는 세계적인 커피 생산국이죠. 특히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품질면에서 세계 1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집근처 카페들은 에티오피아 커피를 많이 써서 몰랐는데, 콜롬비아 커피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아모르퍼펙토 커피빈과 더치커피


카페 콜롬비아퍼펙토에서는 아모르퍼펙토 커피빈과 더치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병모양이 예뻐서 더치커피 맛도 궁금해지네요. 다시 들리게 되면 한병 구매해봐야겠습니다. 


달고나 카페라떼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 앞에 섰습니다. 달고나 음료 광고가 가장 앞에 놓여있습니다. 달고나 밀크, 달고나 카페라떼 메뉴로 사진을 보니 음료 위에 달고나를 듬뿍 뿌려줍니다. 요즘 달고나 커피부터 시작해서 요인기가 많긴 많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평소 SNS를 하고 있었다면 바로 참여했을 것 같네요. 


흑당 밀크티


작년 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흑당 밀크티도 마실 수 있네요.



마카롱이 보입니다. 일반 마카롱은 1500원, 뚱카롱은 2500원입니다. 괜찮은 가격이네요. 


현대아울렛 가산점 마카롱


현대아울렛 가산점을 들렸다가 마카롱이 먹고 싶어지면 콜롬비아퍼펙토에 들려야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약간 연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이스 커피라 어쩔 수 없네요. 원두 자체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동안 자리에 앉아 스마트폰을 보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가는 사람들도 구경했어요. 카페 분위기와 시원한 커피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콜롬비아퍼펙토에 30분 좀 넘게 앉아있었으려나요. 저녁 약속 시간이 다 되서 일어납니다. 같은 건물 8층에 있는 매드 포 갈릭으로 이동합니다. 기다리는 시간 동안, 오아시스가 되어 준 카페 콜롬비아 퍼펙토 재방문할 곳으로 찜합니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 에스컬레이터 이동하며 예쁜 인테리어 구경 + 주차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