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애머니 카드 드디어 도착했어요 | 경기지역화폐의 잔액환불 소득공제 한도상향 방법


경기지역화폐를 신청한 지 약 3주 만에 도착하였어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은 일단 신용카드로 하였지만, 경기지역화폐도 이 기회에 신청했어요. 군포시의 경기지역화폐는 군포애머니입니다. 


경기지역화폐 우편도착



우편함에 들어있던 경기지역화폐입니다. 군포애머니 카드가 잘 들어있네요. 충전식입니다. 좋은 점은 충전시 충전 금액의 6~10% 추가 충전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이런 좋은 혜택이 신용카드로 나왔으면 신청자가 어마했을 것이라는 우스개소리도 들었어요.)  


참고로 군포시에서 2020년 6월30일까지 군포애머니 이벤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충전금액(월간 한도 100만원 까지)의 10%를 추가 적립해줍니다. 


군포애머니카드


군포애머니 카드 앞면 모습입니다. 동양화 느낌이 나서 친근합니다. 


군포애머니카드 뒷면


군포애머니 카드 뒷면입니다. 일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처럼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C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서명도 해두어야합니다. 




군포애머니 카드는 군포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전 경기지역화폐 어플App에 카드 등록을 해야해요. 



경기지역화폐 유의사항을 읽어봅니다. 카드 잔액(인센티브 제외)은 어플에 등록된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카드 분실신고나 재발급도 경기지역화폐 앱App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군포애머니 소득공제와 한도 상향


군포애머니 카드 소득공제 신청시 체크카드와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소득공제 신청은 경기지역화폐 App에서 가능합니다. 단 소득공제 신청 전에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소급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밖에 경기지역화폐 한도상향을 원할경우 2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어플에서 신분증 인증하는 단계를 거칩니다.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하는 방법 ft. 군포애머니 카드 발급 

군포애머니 카드 주요 사용처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