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스텐 치솔꽂이와 양치컵 구매 | 작은 욕실 용품으로 삶의 만족도 UP!


노브랜드 군포점을 둘러보다가 욕실용품이 눈에 딱 들어왔어요. 치솔꽂이와 양치컵을 구매해야지 해놓고서는 날이 지나고 있던 상황입니다. 마침 노브랜드에서 스텐 욕실 소품들을 팔고 있네요. 



스텐 비누대


먼저 노브랜드 스텐 비누대입니다.  흡착형이긴 하지만 플라스틱보다 내구도가 좋겠습니다.



옆에 스텐 칫솔걸이도 있어요. 이것도 흡착형이네요. 



붙이는 유형이 싫을 경우 세워놓는 형태도 있습니다. 스텐칫솔꽂이 가격은 6900원입니다. 


노브랜드 스텐 양치컵


노브랜드 스텐 양치컵도 가격이 적당하네요. 



크기도 적당합니다. 망설임 없이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기존 욕실에 딸려있던 플라스틱 컵대신 이젠 스텐 양치컵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노브랜드 스텐 치솔꽂이


이날 쇼핑 중 가장 구매 만족도가 높았던 것은 바로 이 스텐치솔꽂이입니다. 집에 돌아와 바로 욕실 선반 한켠에 올려두고 치솔 2개도 꽂아두었어요. 


욕실의 기존 플라스틱 소품들이 스텐들로 바뀌면서 위생과 내구도가 더 향상된 기분입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마트에 가서 집어온 아이템들인데, 작지만 삶의 만족도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KENT 켄트 칫솔/ 영국 왕실 조달업체의 울트라 소프트 '극세사모 칫솔' 체험

노브랜드 군포점 구경하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의 충동구매 물품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