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군포점 구경하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의 충동구매 물품들


평소 이마트 트레이더스 1층과 지하 매장만 이용하다가 2층에 올라와 보았습니다. 2층에 이마트 PB상품인 노브랜드가 입점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거든요. 노브랜드 매장을 둘러보다가 충동 구매도 하고 말았습니다. 

노브랜드 군포점 함께 구경해 보아요. 



노브랜드 군포점


군포 노브랜드에는 예상보다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먹거리부터 전자기기까지 노브랜드 PB상품이 이렇게 많았나 놀랐습니다.



노브랜드 소스


케첩과 마요네즈를 비롯한 각종 소스들도 노브랜드 상품이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군포점



충동구매 첫번재 품목은 변기세정제 토일럿 클리너입니다. 변기에 걸어놓으면 물때가 끼지 않는다고 하네요. 





노브랜드 마우스


노브랜드 마우스도 있네요. TG삼보에서 납품했습니다. 


노브랜드 USB 케이블


USB 케이블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이 편의점보다 저렴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문구류


문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노브랜드 드로잉노트를 선전하고 있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요가매트


스포츠 웨어와 TPE 요가매트도 살 수 있습니다. 



냄비와 프라이팬을 비롯한 식기들에 눈이 갑니다. 


노브랜드 프라이팬


오늘의 충동구매 품목 두번째 프라이팬입니다. 제가 산 제품은 네모난 계란말이팬입니다. 9900원짜리인데도 내구성이 괜찮아 보였어요. 1~2년 잘 사용하고 또 새로구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로마 디퓨져도 있네요. 주방용 디퓨저도 있던데 이것도 충동구매할 뻔 했으나 자제했습니다. 



노브랜드에는 화장품도 있네요. 화장품 제조사가 안타깝게도 오너 논란이 있었던 한국 콜마네요. 핸드 크림을 하나 사려다가 패스합니다.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렸다가 그냥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몇가지 충동구매해버리고 말았네요. 노브랜드 PB상품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일반 마트 수준입니다. 각종 생필품을 비롯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 기다리기 싫을 때 바로 와서 사기 좋을 것 같네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도 종종 들릴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구경/ 코스트코와 다르게 회원가입 필요 없는 창고형 할인매장

양재 코스트코, 광명 코스트코 회원카드 없이 쇼핑하기 팁 | 현금, 카드 안 쓰고 대신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