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연말 콘서트 티켓 예매했어요! | 올해는 뭔가 좀 다를 거라는데 더 궁금


작년 연말 이적 콘서트를 다녀왔어요. 콘서트 후 티켓을 예매해준 친척이 참 고마워졌습니다. 당시 콘서트 장소가 코엑스였는데, 같은 장소에서 이소라 콘서트도 준비 중이었어요. 


2018 연말 이적 콘서트 후기 | 달팽이부터 서른 즈음에 후속곡 까지


문득 이소라 콘서트에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지요. 그런데 그것이 현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얼마전 2019 이소라 콘서트를 예매했고 티켓이 도착했습니다! 


이소라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빨간색 봉투가 예쁘네요. 인터파크 티켓서비스인가 봅니다. 



이소라 콘서트 티켓


이소라의 콘서트 날짜는 2019년 12월 19일에서 12월29일까지입니다. 티켓파워가 있는 가수인만큼 크리스마스 연말 동안 콘서트가 1주일 넘게 이어지네요. 시간은 평일 저녁 8시, 주말 저녁 6시입니다. 



콘서트 장소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이에요.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 지하철역 연결통로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와 빵응이가 평소 좋아하는 장소인 이태원역에서도 가깝네요. 


아이마켓홀 좌석배치도


아이마켓홀 좌석배치도를 보니 1층은 R석, 2층은 S석이네요. 제가 예매하던 시점에는 중앙 R석과 중앙 S석은 매진이네요. 일부 남아있는 잔여석들을 보니 사이드석들이에요. 아쉽지만 1층 콘솔옆 R석을 예매하였답니다. 



이소라 콘서트


연말 콘서트 날을 떠올리니 두근거리네요. 가수 이소라의 노래를 종종 들어왔던 터라 기대가 큽니다.  


그녀의 초기 노래인 그대 안의 블루, 난 행복해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바람이 분다(2004)입니다. 가사가 시처럼 예쁘거든요. 애절하기도 하고 허무하기도 하고 감성을 흔들어 놓는 노래입니다. 많은 이소라 노래가 그런 것 같아요. 


이번 연말도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로 인해 특별하게 보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이소라 콘서트 후기 | 노래가 끝나는게 너무나도 아쉬웠던 2019 콘서트 +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좌석 1층 E구역 R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