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월과 발매트 구매 | 데코뷰 뱀부 타월 수건과 욕실 발매트 구매 후기


5년 간 수건을 직접 사본적이 없네요. 친정과 시댁 양가에서 얻어온 수건이 수십개가 넘었고 중간중간 기념품으로 들어온 것도 여러장이었어요. 

수건도 소모품이기에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씩 낡아 버리게 되었지요. 이사오고 나서 수건 충전의 필요성을 느끼고 인터넷 쇼핑몰을 뒤적였어요. 최근 새로 주문한 데코뷰 밤부 타월발매트 후기를 남깁니다.


데코뷰 밤부 타월


집에 잘 도착한 데코뷰 프리미엄 뱀부 타월입니다. 1팩에 4개가 들어있습니다. 



대나무 성분 소재를 사용했고 촉감과 흡수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색이 눈에 편하고 어느 정도 두툼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실사용감을 말씀드리자면 집에 있는 다른 수건들보다 보드랍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수건이기도 하고 뱀부 타월답게 소재 자체가 괜찮은 편인 거 같습니다. 추가구매 생각 있습니다.


국내 1위 수건업체라는 송월타월도 평이 괜찮던데 어떤 차이가 잇을 지 궁금하네요. 군포역과 금정역 근처에 송월타월 매장이 있는 것을 보았어요. 시간날때 구매해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데코뷰 욕실 자수타월 발매트


데코뷰에서 뱀부타월과 함께 구매한 욕실 자수타월 발매트입니다. 규조토 발매트와 타월형 발매트를 두고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타월형을 구매했어요. 



환한색이 좋아서 하얀색을 구매했네요. 빨아주어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만 몇년은 무리 없이 쓸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일 흰색 규조토 발매트를 샀다면 때가 타는 수가 있어서 좀 더 수명이 짧지 않았을까 해요. 



재질은 수건과 비슷합니다. 발매트이기 때문에 테두리에 사각 자수가 들어간 차이가 있네요. 



욕실문 앞에 깔아보았습니다. 크기가 딱 맞네요! 아주 좋아요. 


욕실 발매트 타월


욕실 발매트 후기


환한색으로 고르기 잘했습니다. 집 기본 색상이랑 잘 어울리네요. 여러개 샀으니 세탁하면서 번갈아 가며 쓸 계획입니다. 데코뷰 수건과 욕실 발매트 모두 사기 잘했다는 결론입니다.


주방용 발받침대 | 편리한 생활용품 로티홈시스 1단 발판 후기

엣지클린 안양군포점에서 세탁기 청소 후기 | 5년 지난 통돌이 세탁기 분해 청소 + 세탁기 깨끗이 사용하는 방법 T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