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 발받침대 | 편리한 생활용품 로티홈시스 1단 발판 후기
- 리뷰 이야기 Reviews/건강 뷰티 Health & Beauty
- 2019. 9. 26. 23:59
주방 싱크대 맨윗칸의 물건을 꺼낼 때마다 불편함을 느꼈어요. 팔이 닫지 않아 의자를 옮겼다 제자리에 갔다놨다 반복해야했거든요.
아예 발판을 사기로 했어요. 옥션에서 쓸만한 발받침대를 검색하다가 딱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어요. 로티홈시스 1단 사다리 발판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뽁뽁이에 잘 쌓여 도착한 로티홈시스 발판입니다. 노란색 발부분이 앙증맞네요.
꺼내서 뽁뽁이를 제거한 후의 모습입니다. 철 부위에 노란색 플라스틱이 나사마냥 촘촘하게 껴져 있습니다.
본래는 접이식 계단 사다리 모델 중 하나에 속하는 모양이네요. 로티홈시스 1단 발판 또는 사다리는 접히지 않습니다.
정면이 보이도록 뒤집어 보았습니다. 노란색이 선명합니다. 차분한 검정색도 있지만 저는 소형 주방에서 쓸 것이라 밝은 색상을 골랐어요.
미세한 줄들이 파여있어 마찰력을 더해줍니다. 네모낳게 눌려있는 부위가 있는데 무엇인지 모르겠는데. 투명 스티커가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 만져보니 그냥 매끈합니다.
발 부위도 네모낳게 홈들이 파여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네요.
실제 사용을 위해 주방 씽크대 앞에 놓아 보았습니다. 크기를 가늠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사이즈는 가로 43cm 폭 40cm 높이 25cm입니다. 포인트는 높이가 25cm라는 점입니다.
발판을 딛고 싱크대 맨 위칸에 위생비닐백을 꺼내보았습니다. 본래라면 까치발을 하고서도 손이 닿을까말까인데 발받침대가 있으니 그냥 손이 닿네요. 키 165cm 이상이라면 이 발받침대만으로 별 무리 없이 싱크대 맨 위칸을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키가 165cm 미만인 분이라면 좀 더 높은 발판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그렇지 않으면 발판 위에서 까치발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제 경우 장판 위에 놓아 미끄러지지 않고 잘 버티나 아무래도 발판위 까치발은 위험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로티홈시스 1단 발판만으로도 주방 싱크대 윗칸 활용도가 큰폭으로 올라갔어요. 노란색 색상도 예쁘고 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