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 출력하기 | 서점 이용 방법 Incheon Airport Bookstore print


인천국제공항에서 환전은 기본이고 출력, 외투 맡기기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년 인천공항을 이용하면서도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본 건 처음이네요. 인천공항에서 프린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공유드립니다. 

 

Incheon Airport Bookstore print

 

이곳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입니다. 공항버스에서 내려서 안으로 이어지는 출입구 중 12번 (exit no. 12) 옆에 작은 서점이 하나 있습니다. 

 

인천공항 북스토어 서점

 

영어로 Book Store 북스토어라고 쓰여있는데요. 이곳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미 누군가 출력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네요. 

 

인천공항 북스토어 출력

 

인천공항에 외국인이 많아서인지 북스토어 서점에서 케이팝 Kpop 서적이나 상품도 판매하는 듯 합니다.

 

 

앞 사람이 출력하고 있는 동안 잠시 서점을 구경하였습니다. 

 

인천공항 북스토어 목베개

 

목베개도 팔고 있네요. 인천공항 북스토어 답게 비행에 필요한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열쇠

 

인천공항 자물쇠

 

그 사이 외국인으로 보이는 한 아저씨가 오더니 캐리어 자물쇠를 구매합니다. 

 

 

서점이니 본연의 책이나 잡지, 신문은 기본으로 구비하고 있네요. 요즘에는 사람들이 스마트폰 버전이나 이북리더기를 더 선호하지만요.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해외 유심 카드도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제 경우 이미 해외 심카드를 온라인에서 구매 예약하고 온 상태인데요. 다음에는 인천공항 현장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을 듯 합니다. 

 

인천공항 출력 서비스

 

저희 차례가 돌아왔습니다. 책상 위에 노트북과 프린터기가 놓여있습니다. 일단 이메일 로그인해 호텔 예약 내용을 열었어요. 

 

 

출력 후 카운터에 용지를 보여준 후 현금 결제하는 방식이네요. 1장당 100원 won이네요. 간단합니다. 저희는 상하이 호텔 예약한 내용들을 몇장 출력한 후 카운터 직원에게 보여주었어요. 동전이나 지폐를 가지고 있기 다행입니다.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인터넷 환전 | 쏠편한 환전하고 인천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하기 + 인천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

심스퀘어 중국유심 | 인천공항 제1 터미널에서 심카드 수령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