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CGV 4DX에서 영화 관람 | 개방감 크고 이국적인 느낌의 건물 내부도 인상적


동탄호수공원을 산책하고 영화를 보러 이동했습니다. 동탄역 1번 출구 근처에 CGV가 있습니다.



CGV 동탄역점 매표소는 영화관 건물 5층에 있습니다. 



건물 구조가 독특하네요. 개방감이 크고 가운데가 원형으로 뚫려있습니다. 



뚫린곳을 내려다보니 1층에 귀여운 분수도 있네요. 



분수 규모는 작지만 하나만 있는게 아닙니다. 삼각형 구조의 분수대도 있습니다. 



건물 사이로 작은 상점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네요.



시계탑처럼 보이는 건물도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개방감 큰 건물 사이로 햇쌀이 쏟아지는 모습이 멋집니다. 




동탄2신도시 여러곳이 그렇듯 동탄역CGV 주변에도 다른 건물들이 지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완성된 곳도 많고 지어지고 있는 곳도 많고, 동탄이 앞으로 100만 도시가 될것이라는 소리가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이제 CGV 영화관 입구로 들어갑니다.





CGV동탄역점은 4DX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GV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4DX상영관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4DX 상영관은 영화의 장면에 맞추어 움직이는 모션 시트와 더불어 바람, 빛, 안개, 향기, 진동 등의 다양한 환경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오감체험 특별 상영관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월트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상영하고 있네요. 기생충은 진작에 보았다죠. 포스팅을 쓰는 현재 흥행성적 940만을 향해 가고 있던데 천만이 넘었으면 좋겠네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중 1천만을 돌파한 영화로는 괴물이 있습니다. 그 다음이 934만의 설국열차였으니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 영화중에서 흥행 2위 작품이네요. 




동탄역 CGV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천장에 조명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셀프 티켓팅하는 곳입니다. 저희는 알라딘을 보기로 하였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영화를 보러 온 동탄시민들이 많았습니다. 



매표소 반대편으로 가니 동탄 겜팍이라는 오락실도 있네요.



내부 가게에서 감자튀김 요리와 못난이 꽈배기 그리고 씨그램을 샀어요. 



동탄역CGV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에서 구매한 감자튀김 소스 요리. 맛있고 영화 보면서 먹기 편했어요.




직원이 상주하는 매표소와 팝콘을 파는 매점(스낵바)을 지나갑니다. 




화장실에 들렸다가 알라딘 상영관 앞으로 왔습니다. 



알바생들이 여럿 보이네요. 



하지만 동탄역 CGV 상영관은 자율입장인가 봅니다. 티켓 확인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는 티켓 확인요청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리를 잡고 영화 알라딘을 감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왔더니 오후 9시가 가까워졌네요. 동탄역 CGV 주변은 건물 조명과 가로수 들로 인해 환합니다. 


동탄호수 나들이와 CGV동탄역점에서 영화 한편까지, 덕분에 행복한 주말 보냈습니다.





동탄호수공원 산책 | 풍경 사진 잘나오는 동탄2신도시의 랜드마크


봉준호 감독 기생충 리뷰/ 디테일에도 크기가 있다면 '사소취대'/ 스포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