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생사과즙 후기 + 사과즙 효능


6월은 과일 먹기가 애매한 달인거 같아요. 봄과일 딸기는 들어갔고 여름과일 참외포도는 아직 성수기가 아니지요. 


무슨 과일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장수사과사과즙을 시켜보았어요. 



장수사과 사과즙


잘 도착한 장수사과 사과즙입니다. 120ML 50봉이네요. 구매 가격은 2만원이 좀 안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사과즙 유통기한


장수 생사과즙의 제조년월일은 2018년 9월이네요. 지난 가을 사과로 만든 사과즙인가 봅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입니다.




사과즙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다. 사과즙 파우치가 가지런히 잘 놓여있습니다. 


장수 생사과즙


사과 100%로 착즙하여 만든 생사과즙이라는 문구가 써있네요. 



해발 400m 전북 장수군에서 수확한 사과입니다. 



장수사과 사과즙을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120ML는 반컵정도 분량입니다. 가을 사과 치고는 사과즙 색이 밝은 편이네요. 사과즙 자체도 달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사과에는 비타민C,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다고 하지요. 비타민 C는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 효과가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지방이 쌓이는 걸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는 소화와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 밖에도 사과즙의 효능으로는 나트륨 배출, 니코틴 해독이 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좋은 사과로 만든 사과즙이나 사과주스 한잔이면 보약이 따로 없을 듯 합니다. 




귤의 효능과 생협 '감귤 쪼옥' 후기 | 새콤달콤 과일 간식 맛있게 먹는 방법


검은콩 효능과 주요 콩 음식 | 우리콩 연두부, 검은콩 두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