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통증과 부상 방지 아대 구매 | 닥터케어 실리콘 손목보호대 사용 후기


컴퓨터 사용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타난 증상 중 하나가 손목 통증입니다. 통증이 더 심해지기 전에 케어해주기 위해 손목 아대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 와중 천 소재가 아닌, 실리콘 손목보호대도 있는 것을 보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닥터케어 실리콘 손목보호대 후기입니다. 


닥터케어 실리콘 손목보호대


닥터케어 실리콘 손목 보호대는 운동할 때,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IT 직종에 근무하거나 볼링, 테니스, 농구, 탁구, 요가 등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을 할 때 착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남여 공용입니다. 


실리콘 손목 보호대 후기


손목보호대를 상자각에서 꺼내보았습니다. 먼저 엄지 손가락에 낀 후 감아주는 방법으로 착용합니다. 실리콘 재질답게 잘 늘어나고 잘 수축합니다. 


실리콘 손목 보호대 사용 방법


기울여서 한바퀴 감아주었습니다. 




끝까지 감아 그대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실리콘 면끼리 착 달라붙습니다. 


실리콘 재질 특성 상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도 들러 붙기 쉽습니다. 이 경우 물세척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손등 방향에서 바라본 손목보호대의 모습입니다. 뭔가 SF한 느낌이네요. 착용감은 아무래도 답답합니다. 손목이 제멋대로 꺽이지 않게 잡아주는 대신 피부 위를 덮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손목 아대도 마찬가지겠지만 혈액순환 장애가 있는 분의 경우 사용시 주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또한 1~2시간 사용하고 쉼 간격을 가져주는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맨손일때보다는 자유가 제약되지만 그만큼 손목 부상을 방지해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상황에 맞게 실리콘 손목보호대를 잘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트랙볼계의 롤스로이드 '켄싱톤 슬림블레이드' 장단점 리뷰/ 손목통증 예방 마우스 대용 Kensington SlimBlade


손목터널증후군 및 어깨통증 / '트랙볼 로지텍 M570' 마우스로 예방 또는 완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