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로쇼핑 논현점 들여다보기/ 가습기 사고 일렉트로마트까지 겸사 구경, 이벤트 상품득!


가습기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삐에로쇼핑 논현점. 기왕 온김에 여기저기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저것 만물상이라는 이름이 부족하지 않은 다양한 물건들이 흥미를 자극합니다. 정신 놓고 구경하다보면 도끼자루 썩는줄 모르는 탕진잼 놀이터, 삐에로쇼핑입니다.


논현역 삐에로쇼핑 스탬프 로드 이벤트


2월 28일까지 스탬프 로드 이벤트 중인 논현역 삐에로쇼핑. 저는 가습기를 사고 일렉트로 마트에서도 물품을 하나 구매해, 샤오미 베터리를 상품으로 획득했습니다.


오늘 구매하려 했던 가습기. 다양한 가습기가 있었는데 적당한 크기와 디자인, 무엇보다 딱맞는 가격의 이오워터 초음파가습기를 선택했습니다. 구매할때 무척 걱정이 많았는데, 집에가서 사용해보니 괜찮은 가성비를 보여줬습니다. 

이오워터 초음파가습기의 자세한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삐에로쇼핑 논현점


마치 제품들의 정글같은 삐에로쇼핑! 일본돈키호테를 벤치마킹했는데,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제품 구성이나 기발한 상품을 찾는 재미, 가격 등 조금 더 힘써주면 좋겠네요.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나름 살아있어 마음을 비우고 싶을때 찾으면 좋습니다.



삐에로쇼핑의 가습기 라인업. 이 친구는 5만원 가까운 가격인데, 제가 선택한 이오워터 초음파 가습기와 크기는 비슷했습니다. 아마 가습을 하는 원리가 다르지 않았을까 합니다.


삐에로쇼핑 가습기


제가 선택한 이오워터 초음파 가습기는 초음파 아로마 가습기라는 이름으로 진열 중! 아로마 오일을 넣으면 은은한 아로마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오워터 초음파 가습기


용량은 500ml 에 사용면적은 방하나 정도의 성능. 딱 저에게 맞는 스펙입니다.






삐에로쇼핑 통후추 분쇄기


가습기를 골랐으니 여기저기 구경해볼차례. 토끼를 닮은 통후추 분쇄기가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본 제품의 비중이 다른 가게보다 높은 편.


논현역 삐에로쇼핑


확실히 물건의 종류가 다양하고 이걸 누가사? 하지만 나는 살 것 같군! 같은 느낌의 제품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이걸 누가사? 의 최고봉은 아마도 이런 장난감류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저는 샀습니다.(사진의 두더지왕은 아니지만)



이것도 사고 싶네요. 이런 아웃도어 놀이제품은 언제나 향수를 부르죠.



우와! 신기해! 사고싶어! 라고 생각하다가 가격을 보고 침몰...


논현 삐에로쇼핑 슬라임


요즘 핫한 슬라임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 지갑을 유혹하는 대표적인 장난감이죠.



일본 돈키호테처럼 식품 코너의 구성도 좋습니다.



일반 마트에서는 본적없는 신기한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이건 사먹어보고 싶네요. 이번 주말을 노려봐야 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낮은 편이지만, 폭발적이지는 못한듯 합니다.


삐에로쇼핑 슬리퍼


슬리퍼는 다이소와 비슷한 가격.


삐에로쇼핑 일본 인스턴트 라멘


하지만 제가 삐에로쇼핑을 좋아하는 이유가 따로 있으니, 바로 인스턴트 일본 라멘 코너가 별도로 있다는 점! 다양한 일본 라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주말마다 일본 라멘을 먹어보는 취미가 생길것 같습니다. 굳이 일본 갈 필요? 없죠!



삐에로쇼핑의 만한대찬 우육면


대만에서도 먹어본 만한대찬! 대만에서는 절반가격이었는데...



개당 가격으로는 한국의 다른 라면들과 큰 차이없는 일본의 인스턴트라멘. 물론 이치란같이 고가의 라멘도 있습니다.






삐에로쇼핑 와사비 마요네스


한국제품이지만, 와사비 마요네스도 있네요. 이건 정말로 눈에 하트 뿅뿅이군요.



하트 뿅뿅 콤보! 명란마요네즈라니요. 제가 거부할 수 없는 제품들의 연속입니다.





전날 과자를 잔뜩사지 않았다면 가격이 터질만큼 챙겨왔을 쵸코캇슈! 이번 주말에도 판매하고 있겠죠?



삐에로 쇼핑 산가리아 라무네


삐에로쇼핑 라무네


아직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라무네. 드디어 먹어보는군요.




라무네를 보다가 갈아만든 배를 보고 깜짝. 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라니!


논현 삐에로쇼핑 구경하기



좋아하는 제품만 골라서 찍었는데도 사진이 한가득. 모찌 모나카는 가급적 구매하지 않습니다. 한번 뜯으면 저는 멈추지 않거든요.



와사비 특별코너도 있습니다. 삐에로쇼핑 논현점의 MD는 저의 마음을 엿보는 것 같은 느낌!



약근 뜬금없지만 50만원 가까이하는 중가의 여성 핸드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기서 가방 구매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습니다.


논현역 삐에로쇼핑 후기


정신없는 삐에로쇼핑의 포스팅이라 그런지 산만하고 정신없이 적었습니다. 사고싶은 것, 먹고싶은 것이 한가득 숨어있는 재밌는 쇼핑놀이터 삐에로쇼핑

구매한 것은 소소하게 가습기와 과자, 음료수 몇 개지만, 구경하는 동안 재밌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운동 삼아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이오워터 초음파 가습기/ 삐에로쇼핑에서 구매한 가성비 좋은 가습기

논현역 버거플랜트/ 패티보다 버터번과 감자 튀김이 맛있는 일렉트로마트 햄버거 가게/ 메뉴 가격 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