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전망이 좋은 카페,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즉석사진기 대여에 맥주 메뉴까지


어떤 시인이 복잡한 서울을 용서하는건 한강, 네가 있어서다 라고 노래했습니다. 한강을 걸을때마다 한강만으로도 복잡하고 비싼 서울에 살 가치가 충분하다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오늘은 한강을 걷다가 한강을 더 아름답게 꾸며주는 좋은 공간을 만났습니다. 커피와 함께 한강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입니다. 

 

한강 갈대


늦은 갈대가 하늘하늘 거립니다. 한강은 여전히 아름답고 제 마음은 여전히 설레입니다.


동작대교 카페


동작대교에 도착하니 새로운 곳이 생겼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기존의 카페를 새로 단장한듯 하네요.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동작 노을카페 한강전망대


카페와 이마트24편의점, 문학동네 북아지트, 거기다 루프탑까지 갖춘 충실한 공간이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동작 노을카페로 올라가는 중입니다. 2층이라고는 하지만 다리위까지 올라가야해서 한 층이 제법 깁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보는 한강.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영업 시간


동작 노을카페는 아침 7시부터 24시까지 운영합니다. 영업시간이 그래서 이마트24!...는 물론 아닙니다.



동작 노을카페 메뉴


커피 메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딱 2종류만 판매 중! 동작 노을카페의 재밌는 점은 데블스도어 맥주를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저녁에 노을을 보며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네요.


동작 노을카페 루프탑 대관 단체 예약안내


동작 노을카페의 4층과 루프탑을 대관할 수도 있습니다. 20명정도 인원이라면 좋은 모임 장소가 될 것 같네요.








동작 노을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펼쳐지는 한강 풍경. 노을 지는 시간에 다시 오고 싶어지는 전망입니다. 이름이 괜히 노을카페가 아니었네요.



카페공간을 지나쳐 조금 올라가면 바리스타가 직접 커피를 내려주는 공간이 보입니다. 여기서 편의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벽에 예쁘게 장식된 즉석 사진들. 재밌게도 이곳에서 즉석사진기를 대여해 추억을 남길 수있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한강 전망



겨울이지만 날이 따뜻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노을카페 원두는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언제나처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선택했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카페 겸 편의점이지만 먹거리가 제법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편의점 냉동식품은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한강 동작대교 노을카페


바로 옆에는 올라가는 계단. 아직은 올라가지 않고 편의점 구경을 더 하겠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샌드위치


샌드위치도 구매 가능합니다. 노을을 보면서 저녁 식사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노을카페 이마트24의 피코트 디저트


이마트24이니만큼 가성비 좋은 피코크 디저트들도 보입니다. 특히 피코크 티라미수는 사랑이죠. 



안주 종류도 무척 풍성풍성합니다. 노을에 빠져 맥주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코너인듯 하네요.



편의점에 있어야할 먹거리는 거의다 있습니다.




한강 동작대교의 노을카페 전망


한강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노을카페 한강 전망


노을카페 이마트24의 냉온장고 기계


보면서 깜짝 놀랐던 냉온장고. 하나의 기계에 위는 따뜻하고 아래는 차갑게 보관됩니다. 처음에는 표식이 잘못 된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즉석카메라 대여


필름을 구매하면 즉석 카메라를 대여해주는 시스템입니다. 필름은 10장에 만원이니, 즉석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수준이네요.



동작 노을카페 문학동네 북아지트


노을카페 편의점에서 한층 더 올라가면 문학동네 북아지트가 나옵니다. 이곳에서는 문학동네의 다양한 책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노을카페 문학동네 북아지트


책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문화의 향기가 흐르는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올라가면 한강 라운지가 나옵니다. 이곳에서도 책들을 만나볼 수 있네요.


나의 어머니 공모전 당선작 전시, 동작 노을카페 별마루 한강라운지


이날은 나의 어머니 공모전 당선작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노을카페 별마루 한강 라운지


그래서인지 노을카페의 별마루 한강 라운지 곳곳에 우리들의 어머니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잠시 시간내어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동작 노을카페에서 한강 풍경 감상



마지막으로 노을카페  루프탑에 올라가는 계단앞에 섰습니다.


동작 노을카페 루프탑


노을카페 루프탑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한강을 조망하며 사색에 잠기기 딱 좋은 곳입니다.


노을카페 사랑 자물쇠, Hanriver Love Lock


노을카페라고 적힌 간판 밑에 사랑 자물쇠들이 걸려있네요. 다음에 저도 자물쇠를 들고 와야겠습니다.




커피와 함께하는 한강은 언제나 각별합니다. 




한강을 듬뿍 섭취하고 내려가는 길. 돌아서니 아쉽네요. 



한강을 보며 마음을 따뜻하게 감쌀 수 있었던 좋은 카페 동작대교 노을카페 였습니다. 다음에는 꼭 노을질때 와서 노을도 구경하고 사진도 잔뜩 찍고 싶네요. 참 행복했습니다!





사진으로 하는 동작대교 산책/ 한강 다리 걷기 with V20 광각카메라


광명 리저브 편의점 후기 / 이마트24R 광명7동점 fave+카페에 스무디킹까지 '샵인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