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R 광명 7동점 / '샵인샵' 스무디킹에 fave+카페까지 특별한 편의점


광명 도덕산 도시공원을 방문했다가 근처 편의점에 들렸어요. 특이하게도 이마트24 매장 안에 스무디킹이 있고 와인 코너가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한 편의점 이마트24 리저브R 광명7동점을 소개드립니다. 

 

광명7동행정복지센터 정류장 편의점

 

이마트24R 광명7동점. 광명사거리역에서 도덕산 공원 가는 길에 있는 편의점입니다. 바로 앞에 정류장이 있어 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이마트24R광명7동점

 

밖에서 보기에도 꽤 규모가 있어보입니다. 건물 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네요. 이마트24 간판에 fave+와 스무디킹이 함께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마트24 동작 노을카페점이 기억납니다. 바리스타가 있는 이마트24인데다가 루프탑에서 한강뷰를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카페가 있던 이마트24 편의점을 떠올리며 광명7동점 안으로 들어갑니다. 

 

광명 이마트24 편의점 24시간

 

편의점 문에 출입인증기가 달려 있네요. 요즘 편의점은 새벽 시간대 무인 출입 형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통 자정 넘어서는 신용(체크)카드나 페이 인증 후 출입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신세계 쓱데이 행사를 펼치고 있었어요. 민생 KF94마스크, 꼬모 와인, 빵또아와 붕어싸만코 등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프링글스 캠핑랜턴도 추첨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네요. 탐납니다.  

 

 

마침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하고 편의점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마트24 리저브 광명7동점은 개장한지 한달이 안되었어요. 환하고 깨끗합니다. 

 

 

카운터에서 스무디킹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샵인샵 형태입니다.

 

스무디킹 광명 7동점

 

스무디킹 메뉴 중 딸기와 파인애플을 하나씩 주문해 보았어요. 

 

 

스무디킹 음료 외에도 fave+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광명 fave+ 갓구운 디저트

 

fave+갓구운 디저트도 주문하면 바로 데워준다고 쓰여있습니다. 카페나 다름 없네요.

 

광명 편의점 와플

 

편의점 와플이라기엔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이마트24 리저브 매장이라는게 좋네요. 

 

광명 fave 캡슐커피

 

각종 fave 캡슐커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fave스페셜티도 종류가 여러가지군요! 

 

 

스무디킹 음료를 주문해놓고 매장 안을 좀 더 둘러봅니다. 

 

 

이마트24 편의점 오픈 이벤트로 생수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종종 즐겨먹는 빙그레 투게더도 할인 중이네요. 구매하고 싶지만 차로 이동해야기에 냉장이 필요없는 아이템들을 구매하기로 합니다. 

 

 

 

월드 스낵코너 앞입니다. 인기 있는 해외 스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커피나 차와 함께 먹을 과자를 살펴봅니다. 

 

 

프렌치 스폰지 케이크를 하나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초콜릿 케이크도 담습니다. 

 

 

이마트24 리저브 광명7동점 미니 와인 코너

 

이마트24 리저브 광명7동점 와인 코너입니다. 슥데이 할인행사로 인기 와인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24 R 광명7동점 식품 코너

 

식품코너에도 물품 종류가 많습니다. 도시락은 남아있는데 샌드위치와 김밥이 많이 빠졌네요. 

 

 

이델리 즉석식품 발견! 된장국, 육개장, 계란국 1인 분이 즉석 건조되어 있습니다. 편리해 보여서 종류별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이마트24 민생김도 여러개 샀어요. 제법 맛있습니다.  

 

광명 이마트24 민생마스크

 

이날 구매 하이라이트는 민생 KF94마스크. 10개 6900원이니 좋은 가격에 파네요. 흰색과 검은색 각각 구매하니 20개 여유가 생깁니다.

 

광명 편의점 비상약

 

 

비상약, 화장품, 손톱깎이, 충전기, 문구, 생활용품 등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광명 편의점 공구

 

각종 공구도 판매하고 있네요.  

 

 

 

 

 

삽립 꿀떡꿀떡, 돌아온 레전드 빵이라는 광고에 먹어보고 싶어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앙버터빵도 맛있죠. 같이 담습니다. 

 

 

티젠차를 이마트24에서 발견하네요. 마침 차가 다 떨어져가는데 마테차와 히비스커스 차를 삽니다. 

 

 

트와이닝 홍차가 종류별로 있네요. 좋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를 아우르는 신세계 계열 편의점이라그런지 잘나가는 아이템들을 갖추고 있네요. 

 

 

순식간에 5만원 넘게 물건을 구매해버렸습니다. 카운터에서 계산해도 되지만 셀프계산대도 있어 편합니다. 

 

광명 이마트24 편의점 택배보관함

 

택배보관함도 있네요. 제가 쓸 일은 없겠지만 이마트24R 광명7동점 편의점 근처 주민들은 택배 수령하기 편해보입니다. 

 

 

 

스무디킹에서 주문한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쉬어줍니다. 

 

 

집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이마트24 리저브 광명7동점은 광명시에서도 손에 꼽게 아이템이 잘 구비된 편의점입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이런 편의점 특별 매장이 있으면 좋겠네요. 자주 이용해 줄텐데 말입니다. 

잠시의 쇼핑이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강 전망이 좋은 카페, 동작 노을카페 이마트24/ 즉석사진기 대여에 맥주 메뉴까지

광명 도덕산 자연공원 + '조금 특별한' 보나카페 BONA CAF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