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에서 와인용 치즈 구매하기


얼마 전 이마트24 와인클럽에 가입하였어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매달 선정한 와인 할인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어요. 와인을 즐기기 시작하면서 와인용 치즈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트레이더스 치즈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트레이더스 군포점 치즈 코너로 직행하였습니다. 큰 고민 없이 집어든 치즈는 몽블랑 고다 큐브Montblanc Gouda Cube입니다. 이름만 보면 프랑스 치즈일 것 같지만 원산지가 독일입니다. 

와인이나 맥주용 안주로 먹기 좋게 잘라 놓은 치즈입니다. 고다치즈 55%와 체다치즈 14%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20g 2팩이 들어있고 가격은 14980원입니다.

와인 치즈를 사고 나서 체다 슬라이스 치즈도 충동구매하였어요. 

상하 더블업 체다 슬라이스 치즈 토스트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체다치즈 70% 중 영국산 숙성체다를 10% 이상 함유했다고 합니다. 

샌드위치, 식빵말이, 투움바 파스타 등 각종 재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조리법은 치즈 토스트 입니다. 식빵에 버터를 바르고 더블업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넣어줍니다. 또 다른 식빵 사이에 마요네즈를 바르고 치즈를 넣어줍니다. 두개를 겹칩니다. 프라이팬에 치즈가 살짝 녹을 정도로 구워주면 됩니다. 부지런히 만들어 먹어봐야 겠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 찍은 임실 구워먹는 치즈. 

 

 

프라이팬에 구워먹을 수 있는 큰 치즈가 4덩어리 들어있습니다.

이미 몽블랑 고다 큐브와 더블업 체다치즈를 잔득 사버려서 다음을 기약합니다.

 

 

 

집으로 잘 데려온 고다 큐브 치즈.

포장을 뜯습니다. 숫자를 세보니 15개입니다. 부지런히 먹어야겠네요. 

크기를 비교하기 쉽게 견과와 함께 넣어 보았어요. 와인 없이 치즈만 그냥 먹기에는 맛이 짭짤합니다.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짠 맛이 중화되고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스테이크나 파스타 저녁식사 메뉴와 함께 와인 한잔 할 수 있지요. 와인 그 자체를 즐길 때는 이렇게 치즈를 사오면 따로 안주를 만들지 않아도 편합니다. 견과류는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와인과 더 잘 어울리니 참조하세요.  

 

+ 이마트24 와인클럽 가입했어요 / 매달 편의점에서 와인 사기

 

이마트24 와인클럽 가입했어요 / 매달 편의점에서 와인 사기

요즘은 대형마트 뿐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와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편의점에서 구매한 와인이 인상에 남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크리스마스에나 마실까 할 와인을 매달 한번

liag.tistory.com

+ 이마트24R 광명 7동점 / '샵인샵' 스무디킹에 fave+카페까지 특별한 편의점

 

이마트24R 광명 7동점 / '샵인샵' 스무디킹에 fave+카페까지 특별한 편의점

광명 도덕산 도시공원을 방문했다가 근처 편의점에 들렸어요. 특이하게도 이마트24 매장 안에 스무디킹이 있고 와인 코너가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한 편의점 이마트24 리저브R 광명7동점을 소개

lia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