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후기


샤오미 캐논 블루투스 스피커가 수명을 다 해버렸어요. 몇년 간 잘 써왔는데 블루투스 스피커를 새로 사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마침 이케아에 조리도구 사러 들렸다가 세일 중인 스피커를 보았습니다! 이케아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득템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이케아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세일

 

겨울 세일 중인 이케아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먼저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30cmx30cm사이즈입니다. 밝은 회색과 검정색에 가까운 회색 2가지 종류가 있어요. 9만9900원인데 할인해서 7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케아 ENEBY 20 블루투스 스피커

 

저희가 구매한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20cmx20cm사이즈입니다. 본래 6만9900원인데 할인해서 4만9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받침대가 있는데 별도 판매입니다.  

 

이케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마지막으로 가장 작은 사이즈의 ENEBY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휴대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건전지는 별도 구매라고 하네요. 

 

 

ENEBY 20 사이즈 상자를 챙깁니다. 손잡이를 선택적으로 달 수 있게 부품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에네뷔 스피커를 벽에 고정할 수 있는 브레킷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스피커 스탠드만 별도로 구매하였어요. 

 

 

 가격은 만원 이에요.

 

이케아 ENEBY 에네뷔 블루투스 스피커 스탠드

 

스피커 스탠드를 쓸 경우 소리의 방향을 좀 더 위쪽으로 올려줍니다. 거실 바닥에 스피커를 그냥 두는 것보다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과연 스피커 소리는 어떨지! 이케아 ENEBY20 블루투스 스피커의 조립과 사용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 이케아 ENEBY 20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 저음 조절

 

이케아 ENEBY 20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 저음 조절

블루투스 스피커 뭐살까 고민하다가 이케아에서 해결 되었습니다. 겨울할인 중이던 에네뷔 ENEBY 블루투스 20 스피커! 소중히 품에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사용기를 공유드립니다. 에네뷔

liag.tistory.com

+ AI 스피커 '구글홈 미니' 구매 후기와 사용방법 +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방법

 

AI 스피커 '구글홈 미니' 구매 후기와 사용방법 +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체험 방법

추석 선물을 사려고 옥션에 들어갔다가 눈이 번뜩! 구글홈 미니를 예판하고 있는 걸 보았거든요. 카카오 미니가 나왔을 때 살까 망설이다가 지나갔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AI 스피커를 구매해 보

lia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