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로 만나는 후렌치파이/ 정말로 샌드위치에서 후렌치파이맛이 나네!


편의점 샌드위치를 구경하다 만난 신기한 제품,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가루가 너무 날려서 가끔만 먹는 후렌치파이를 이제 샌드위치로도 즐길 수 있다니, 보는 순간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요즘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이 출시되지만, 이건 상상도 못했습니다. 설마하니 후렌치파이가 샌드위치로 나올줄이야.


후렌치파이 샌드위치 gs25 편의점


그런데 또 생각해보니 완전 이상한건 아니네요. 후렌차파이는 딸기잼이 본체인데, 샌드위치 중에 딸기잼을 주력으로 하는 것들도 많으니까 말이죠.



어쨋든 보자마사 구매해버린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포장을 뜯기 전에 보이는 구성은 빵 4장과 딸기잼, 크림, 치즈의 조합인것 같네요.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개봉한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약간 홍루이젠 느낌도 나네요. 특히 왼쪽의 노란 치즈가 딱 홍루이젠 느낌입니다.



안쪽을 살펴보니 치즈가 적당히 들었습니다. 흔히 아는 체다치즈는 아니고 뭔가 딱 홍루이젠 먹을때만 만나본 치즈입니다. 이걸 무슨 치즈라고 해야할지 모르지만 어쨋든 엄청 치즈향이 강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치즈가 아니지도 않은 오묘한 치즈가 들어있네요.



딸기쨈이 발라진 곳도 개봉해보았습니다. 크림과 딸기쨈에 가려져서 안보였는데 여기도 치즈가 있네요. 그것도 요기 치즈는 엄청 큽니다.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딸기쨈도 듬뿍인데, 정말정말 오묘하게 이 딸기쨈에서 후렌치파이 맛이 납니다. 일반 딸기쨈과는 다른, 그야말로 후렌치파이의 딸기쨈 그 맛이 난다는 거죠. 이 부분이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냥 딸기쨈만 바르고 후렌치파이라고 우기는 것이 아니라 반갑기도, 만족스럽기도 했습니다.


GS25편의점에서 만나는 뜻밖의 콜라보,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그냥 딸기쨈 발린 샌드위치가 아닐까 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신기하게도 후렌치파이의 맛을 훌륭히 재현했습니다. 후렌치파이를 밥대신 먹었던 저에게 너무나도 좋은 콜라보 제품이었습니다. 다음에는 포도맛 후렌치파이 샌드위치도 나오기를 바라며, 잘먹었습니다.



GS25 편의점의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후기/ 일반 편의점에서도 맛보는 방송국 매점 인기가요 샌드위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으로 변신 / GS편의점에서 발견한 신상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