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으로 변신 / GS편의점에서 발견한 신상콘


얼마 전 GS25편의점에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러 갔다가 신상콘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입니다. 10년전 자주마시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맛이 기억에서 소환되더니 손이 절로 딸기콘으로 이동했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얼린 맛이려나? 궁금해하며 계산을 마치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신상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


딸기콘 포장이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오리지널 디자인과 비슷합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콘이 언제 출시되었는지 검색해보니 4월 달입니다. 2개월이 넘어 동네 편의점에서 발견하였네요. 아직 출시 3개월도 안되었으니 신상 제품이라 불러봅니다. 



식품유형은 아이스밀크이고 용량은 150mL입니다. 제조원이 서주푸드네요.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그 서주려나요?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밀크 아이스크림 사이에 딸기 시럽이 드러가있는 모양새네요. 



위에서 내려다보니 꽃잎 모양이라 예쁩니다. 즐거워하며 한입 베어먹었습니다. 달콤한 우유 맛에 새콤한 딸기향이 느껴지네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맛이 90% 이상 일치합니다.  

젤리로 변신한 박카스를 먹으며 감탄한 적이 있는데, 덴마크 드링킹요구르트는 아이스크림 콘으로 변신을 꾀했네요. 

덴마크 드링킹요구르트 딸기콘 변신은 성공입니다! 식감도 나쁘지 않고 맛 자체가 좋아서 재구매 하겠습니다. 



박카스맛 젤리 대용량 구매 | 반세기 대한민국 피로회복제를 젤리로 만나다 + 타우린 효능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 이름 그대로 두부맛이 나는 정직한 아이스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