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냉동식품 추천 / 중화풍 볶음밥과 고추잡채 꽃빵으로 간편식 저녁식사


트레이더스에서 재구매할만한 냉동식품을 발견했어요. 중화풍 볶음밥과 사천식 고추잡채 꽃빵인데요. 냉동식품이 웬만한 중국집 계란 볶음밥과 꽃빵보다 맛있었기에 포스팅합니다.

 

트레이더스 사천식 고추잡채 꽃빵

 

먼저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사천식 고추잡채 꽃빵입니다. 포장에 맛있어 보이는 사진과 함께 매콤한 고추잡채와 부드러운 꽃빵이 들어있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사실인지는 먹어보면 알겠죠.

 

 

고추잡채 제조원은 용인 세미원푸드이고 꽃빵 제조원은 안산 세미식품입니다. 둘다 경기도에 있네요.  재료는 돼지고기 한국산, 청피망 중국산, 밀가루 미국산, 기타 외국산 등 다양합니다.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고추잡채 두팩이 들어있습니다. 꽃빵은 8개가 들어있어요. 

 

 

냉동상태이기 때문에 해동시켜줘야합니다. 고추잡채팩 1개를 끓는물 중탕방식으로 10분 정도 데워주었습니다.

 

 

꽃빵 4개도 찜통에 5분 정도 쪄주었습니다. 

 

 

꽃빵이 말랑말랑해지는 동안 볶음밥도 해동해 줄 차례입니다. 

 

 

 

 

중화풍 볶음밥

 

고추잡채 꽃빵과 함께 구매한 중화풍 볶음밥입니다. 

 

 

같은 중식 냉동식품이니 잘 어울리겠네요. 볶음밥 한 봉투에 300g 소포장 7개가 들어있습니다. 

 

냉동 계란 볶음밥

 

1인분 소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밥 알갱이와 계란 채소 조각이 잘 얼어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전자렌지 이용이 가능한 그릇에 넣고 3분30초 돌려주면 끝입니다. 프라이팬을 이용해도 괜찮습니다. 기름 한스푼을 넣고 4~5분간 볶아주면 됩니다. 

 

볶음밥과 고추잡채 꽃빵을 모두 준비하는데 10분 좀 넘게 걸렸네요.  

 

 

간단히 저녁 식사 2인분이 준비되었어요. 반찬으로 두부와 깻잎김치를 더했습니다. 

 

냉동 중식

 

냉동식품이라기에는 제법 그럴 듯한 비쥬얼입니다.  

 

계란볶음밥 냉동식품

 

중화풍 볶음밥을 한입 떠먹어 봅니다. 밥이 고슬고슬하고 계란과 채소들이 적절히 식감을 더해줍니다.  제법 맛있습니다. 간이 짜지 않은 점도 좋네요. 

 

 

이번에는 사천식 고추잡채 꽃빵입니다. 매운 향이 살짝 올라옵니다. 

 

 

고기가 풍부해서 좋네요. 

 

 

꽃빵에 고추잡채를 올려서 먹어봅니다. 잠시 대화를 멈추고 계속 먹었어요. 계란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고추잡채 꽃빵은 진짜 추천할만 하네요. 

 

매콤한 중식 짬뽕에 마법의 스프(라면 스프)가 들어간 듯한 소스, 돼지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게다가 꽃빵은 부드럽게 찢어집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냉동식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네요. 

 

 

결과적으로 중화풍 볶음밥도 고추잡채 꽃빵도 재구매했습니다. 고추잡채 꽃빵은 주먹밥과 먹기에도 좋네요. 지금까지 대형마트에서 사먹어 본 냉동식품 중에 1순위로 꼽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트레이더스 중국집볶음밥 추천 / 냉동 볶음밥의 T STANDARD, 짜장소스가 덤

+ 트레이더스에서 훠궈(해물 샤브샤브) 재료 구매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