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우산 / GS25 편의점에서 만난 뜻밖의 펭수 굿즈, 펭수비닐장우산


갑자기 내린 비에 찾은 GS25 편의점에서 뜻밖의 선물을 만났습니다. 바로 자이언트펭, 펭수 우산입니다. 비가 올 때마다 사는 바람에 집에 우산이 한가득이지만, 그래도 펭수 굿즈라 가슴아프지 않고 살 수 있었습니다. 펭수가 인사해주는 펭수 우산입니다. 


편의점 펭수 우산


GS25에서 만난 펭수 우산.


자이언트펭 비닐 우산


펭수가 인사하는 우산의 풀네임은 펭수비닐장우산입니다.



펭수가 잘 접혀있군요.



비가 오니 펭수 우산을 쓰고 가고 있습니다. 펭수가 저 대신 비를 막아주고 있군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예의바른 펭수.



여기에는 펭수 뒷모습이 프린트 되어 있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제가 보는 펭수의 모습과 밖에서 보는 펭수의 모습은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제가 펭수 뒷모습을 보고 있으면 우산 밖에서 보는 사람들도 펭수 뒷모습을 보고 있다는 것이죠.



이번에는 펭-하! 불특정 다수에게 인사를 하고 싶을때 쓰면 딱 좋은 우산입니다.




안에서 보는 펭수의 모습.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더 귀엽네요.



인사도 멋지게!




뒷모습은 더 귀엽습니다. 그냥 비닐장우산인데 퀄리티가 만족스럽네요.



오늘도 열심히 인사하는 펭수.



네임텍에도 펭수가 있죠.



요 네임텍에는 정품을 인증하는 홀로그램까지! 정말 있을건 다 있는 알찬 펭수 굿즈입니다.



그러고도 서운할까 손잡이에도 적혀있는 펭수의 배려. 펭수 팬들이라면 꼭 장만해야 겠습니다.



비올 때 좋은 친구가 되어준 펭수 우산. 별 기대없이 들어간 GS25에서 만나 깜짝 선물을 받은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용품에서 펭수를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펭-빠~! 



편리한 생활도구/ 1회용 치실 '플랙커스 마이크로 민트' Plackers MICRO MINT

올해 국내 최고 인기 유튜브 영상은? ㅣ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열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