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24시간 식당 | 해정옥 전주콩나물국밥과 돈까스 심야식당 방문후기


저는 야행성인간입니다. 올빼미족이라고도하죠. 종종 자정이 넘어 편의점이나 식당을 찾습니다. 어느 밤은 돈까스가 먹고 싶어 고민하다가 괜찮은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해정옥입니다.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전문 가게로 다른 메뉴로 국밥과 부침개, 만두 그리고 돈까스도 파는 곳입니다.





해정옥 전주콩나물국밥은 군포 부곡동에 있어요. 산본점도 있는 것으로 알지만 부곡점을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군포 24시간 식당


24시간 콩나물국밥이 4300원이라고 붙어있네요. 


군포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평소 LH 삼성마을 주민들로 복작이는 식당입니다. 



자정 넘어 방문해도 손님들이 제법 있네요. 여름별미로 묵사발이 준비된다고 쓰여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주 메뉴인 콩나물국밥과 김치콩나물국밥이 눈에 띕니다. 


군포 전주콩나물국밥 메뉴


사진은 해정옥 전주콩나물국밥 집의 메뉴입니다. 황태콩나물국밥, 떡갈비, 부추야채전, 오징어한마리, 족발부추무침, 만두, 수제돈까스, 메밀전병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동동주, 막걸리도 있네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전주콩나물국밥 하나와 수제돈까스 하나를 시켰어요. 




콩나물 국밥이 제법 빠르게 나왔습니다. 김이 나는게 맛있어 보이네요. 




날계란도 함께 주었습니다.



콩나물 국밥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적당히 간이 된 따끈한 국물을 먹고 있으면 속도 훈훈해 집니다. 



깍두기도 기대보다 맛이 좋았어요. 가성비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포 24시간 돈까스


이번에는 기대하던 돈까스입니다. 이곳 24시간 전주콩나물국밥 집을 찾게 만든 메뉴이기도 하죠. 



마카로니샐러드가 맛있어 보입니다. 


군포 돈까스 심야식당


돈까스와 소스도 보기에 맛있어 보이네요. 



실제로 먹어본 결과 맛은 그럭저럭 보통이었습니다. 튀김옷이 얇은 느낌입니다. 냉동고에서 수제돈까스를 꺼내 바싹 튀겨낸듯 보입니다.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이 시간에 돈까스라 부를 수 있는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기로 하였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계산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전통과자도 판매하고 있네요. 고구마과자, 소라과자, 강정 등 맛있어 보입니다. 



약과랑 전주초코파이도 보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다음에 이곳에 들리면 과자도 사봐야겠습니다. 



군포 곰바우 칼국수 | 흐리고 쌀쌀한날 바지락 칼국수 한그릇

군포 오가네 토종 순대국 / 밥과 함께 먹기 딱 좋은 '고기 듬뿍' 순대국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