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가입!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내용 + 긴급출동서비스 알아보기


최근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했어요. 새차를 사고나서 필수인 자동차보험도 다이렉트로 가입해줍니다. KB손해보험, 현대해상, DB손해보험 중 고민하다가 K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선택했어요. (제가 만일 2020 아반떼를 구매했다면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선택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입 방법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광고 모델이 김연아네요. KB손보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KB 다이렉트 할인 특약


자동차보험에는 여러가지 할인 특약이 있죠.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경우에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가입 17.3% (오프라인 가입 대비) 

마일리지 특약할인 35% (운행거리 2천km이하) 

3년 연속 무사고 최대 할인 10.8% 

티맵안전운전 특별할인 10% (안전점수 65점 이상, 1000km 이상 주행) 

자녀할인 특약 최대 12% (만1세 이상~만6세 이하) 

대중교통할인 특약할인 최대 8% (직전 3개월, 12만원 이상) 

차선이탈방지 특약할인 5% (출고시 이탈방지 장치 장착) 

블랙박스 특약할인 2.8% (차량 12년 미만) 

전기자동차 할인 3.3% 


제가 현재 해당되는 건 마일리지 특약 할인, 차선이탈방지, 블랙박스 할인 정도네요. 



자동차 보험 추가 할인 또는 환급


하지만 다이렉트 보험 계약체결 이후라도 할인조건이 충족되면 잔여기간에 대한 보험료 할인, 환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 현대카드 이벤트


특약할인 외에 결제 혜택 이벤트도 열리고 있네요.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만원 청구할인, 갱신시 3만원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현대카드로 결제시에는 3만원 주유권을 주네요. 저는 보유하고 있는 현대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KB손해보험 대인배상, 대물배상 설정


본격적으로 KB손보 다이렉트 세부항목을 선택해줍니다. 각 항목으로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긴급출동서비스, 추가특약선택 등이 있습니다. 저는 다 최대로 설정해 주었어요. 


대인배상 무한, 대물배상 10억(외산차 20억), 자기신체사고 1인당 1억, 무보험차상해 1인당 5억원, 자기차량손해 2520만원, 긴급출동서비스 뉴매직카(견인 50km) 입니다. 



그외 추가특약 항목들도 살펴봅니다. 대인배상에서는 법률비용지원 최고급을 선택해 주었어요. 


 


무보험차상해에서 가족교통상해도 추가해주었습니다. 추가특약 비용이 0원인 것들은 그냥 모두 넣어주었습니다.




이제 자동차보험 항목들을 모두 선택했고 가입을 마무리하는 단계에요. 차선이탈방지, 블랙박스 등의 모바일 사진등록방법이 안내됩니다. 

차선이탈방지가 기본 장착이 된 모델일 경우 사진은 찍지 않아도 되요. 블랙박스는 사진을 첨부하거나 , 일단 선택을 해제했다가 따로 보험사에 사진을 보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할인 특약에 해당하는 만큼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이 완료되었네요. 인터넷 다이렉트 가입답게 3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입 후, 긴급(고장)출동서비스를 살펴보았어요. 콜센터 전화번호는 1544-0114로 외우기가 쉽습니다. 


KB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구난 (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차량 잠금장치 해제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긴급견인 (10km 한도, 뉴매직카서비스는 50km) 

비상급유 (휘발유 3L 경유 3L, 최초 1회 무료)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단순 펑크) 



이상 긴급출동서비스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보증기간 연장하기 / 쉐보레 플러스 케어와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쉐보레 군포산본 전시장 자동차 구경 + 트레일블레이저 색상표(외장 컬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