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숭례문점 | 대한민국 국보1호 이름 달고 있는 지점에서 에그마요 샌드위치 구매


호텔 체크인을 하러 서울역에서 숭례문 방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 써브웨이 숭례문점을 발견하고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 들어가보았습니다. 


서울역 야경


서울역 야경입니다. 서울역사가 조명 효과로 더 예뻐보입니다. 




숭례문으로 가는 길, 서울역에서 몇분거리에 써브웨이가 발걸음을 멈추게 만듭니다. 


써브웨이 숭례문점


써브웨이 숭례문점입니다. 외관은 평범하지만 무려 대한민국 국보1호의 이름을 달고 있는 지점입니다.


써브웨이 에그마요 이벤트


이달의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고 있네요. 에그마요가 맛있어 보입니다.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을 겸 써브웨이 에그마요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써브웨이 숭례문점 내부


써브웨이 숭례문점 내부는 깨끗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인지 손님이 우리 밖에 없네요. 저희는 포장을 해갈거라 다시 조용해지겠습니다. 



먼저 빵을 선택해야겠죠. 화이트빵! 건강을 생각하지 않고 맛을 선택해버렸습니다. 



이어 치즈를 선택하고 채소도 골라줍니다. 매콤한 할라피뇨 빼고 다 넣어달라고 했어요. 에그마요가 간단히 완성됩니다. 사진이 없네요. 이런 경우는 드문데 오랜만에 나들이를 하고 배가 고픈 나머지 금새 먹어버렸습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어디서 먹든 평균 이상으로 맛있네요. 조만간 또 들려야겠습니다. 군포 금정역 주변에는 아직 써브웨이가 없던데 몇년내로 생기기를 희망해봅니다. 



숭례문 화재 후 복원된 현재 모습 + 숭례문 입장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