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한국유통 | 편하게 장보기 좋은 창고형 할인마트


군포 당동에서 장보러 가기 가장 좋은 두곳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한국유통을 손꼽을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은 이미 여러번 포스팅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유통에서 장을 보았어요. 



군포 한국유통


한국유통은 창고형 할인마트입니다. 신선한 야채 외 과일, 정육, 제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제법 규모가 큰 군포 마트에요.



군포 할인마트


저녁식사 시간대라 그런지 장보러 온 사람들이 여럿 보이네요. 채소들이 풍부하게 쌓여있어 보기에 좋습니다.



정육코너도 있어요. 한우와 한돈 등 고기도 구매하기 좋아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훈제 통삼겹살을 종종 사오는데요. 언제 이곳에서 그냥 삼겹살도 사보아야겠어요.



진짬뽕과 진라면이 할인중입니다. 


군포 한국유통 장보기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을 생각이라 음료수를 구매합니다. 



코카콜라를 사려고 보니 겉면에 'ㅋㅋㅋㅋ' 라고 써있네요? 뭔가해서 검색해보니 2020년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합니다. 


코카콜라 ㅋㅋㅋㅋ


코카콜라 겉면의 ㅋㅋㅋㅋ처럼 코로나19가 좀 더 빠르게 종식되고 웃을일 많기를 기원해봅니다. 




화장지가 많이 쌓여있네요. 요즘 미국 등에서는 화장지 사재기로 난리라고 들었어요. 한국은 다행히 그런 상황은 아니네요. 



한국유통에서는 소형가전과 생활용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마트에 온김에 수세미를 하나 샀어요. 



이름이 고운수세미인데 이름처럼 색이 곱네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소와나무 요거트 그리고 고운수세미까지 장보기가 금새 끝났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노브랜드까지 여러층으로 되어 있어 한번 가면 구경까지 하느라 1시간 넘게 걸리곤 하는데요. 


한국유통은 편의점보다는 물품이 많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보다는 간편한거 같습니다. 좀 더 빠르게 장보기에 좋네요. 앞으로도 상황에 따라 한국유통과 반대편에 위치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오갈 듯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구경/ 코스트코와 다르게 회원가입 필요 없는 창고형 할인매장

노브랜드 군포점 구경하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의 충동구매 물품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