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 바닐라 | 투게더 대신 사먹어 본 해태 떠먹는 아이스크림


떠먹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평소 빙그레 투게더를 즐겨먹었는데 오늘은 편의점에 보이지 않았어요. 대신 부라보 바닐라를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해태 부라보 바닐라


부라보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2018년 12월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나온 부라보콘의 경우 1970년 출시되어 무려 50년 반세기를 우리 곁에 함께해온 장수 브랜드지요.



원재료를 살펴보니 우유(국산), 설탕, 가공버터, 혼합분유가 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부라보콘과 통하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부라보 바닐라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모습은 투게더라든지 다른 통 아이스크림과 별다를 바 없습니다.




자세히보니 깨알같은게 박혀있는 것이 부라보콘과 비슷하네요. 



먹어본 결과 맛도 부라보콘과 동일합니다. 부라보콘에서 콘을 빼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부분만 통에 담았다고 생각하면 될듯합니다. 평소 부라보콘을 맛있게 드시는 분이라면 이 브라보 바닐라도 맛있게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투게더 대신 산거였는데 앞으로 부라보 바닐라도 종종 사먹어볼 것 같습니다.



끌레도르 흑당밀크티 파르페 | 신상 편의점 밀크티 아이스크림

무인매장 아이스크림 할인점 군포당정점 | 부담 없이 아이스크림 골라담는 재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