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도르 흑당밀크티 파르페 | 신상 편의점 밀크티 아이스크림


부산 여행 중 돼지국밥을 먹은 후 디저트가 고파졌습니다. 자정이 다 되가는 시각, 길가 편의점으로 들어갔어요. 아이스크림 통으로 직행해서 꺼낸 제품은 바로 빙그레 끌레도르! 편의점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제법 몸값이 비싼 브랜드죠. 제가 고른 제품 껍질에 흑당밀크티가 그려져 있네요. 지난달 출시했다고 합니다. 

요즘 흑당밀크티 인기가 참 높네요. 끌레도르 파르페 흑당밀크티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끌레도르 흑당밀크티 아이스크림


흑당밀크티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흑당밀크티 파르페의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밀크티 아이스크림 사이에 흑당이 고여있는 것이 눈에 띄네요.  



빙그레 SNS를 살펴보니 파르페 윗부분에서 2/3 지점까지 밀크 아이스크림과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반절 정도씩 담겨있습니다. 파르페 아랫부분에는 밀크티 샤베트가 1/3정도 담겨있네요. 

가장 아랫부분과 위에는 흑당시럽이 들어있습니다. 



주요 원재료는 설탕과 흑당시럽, 혼합분유, 야자유, 우유, 홍차 분말 등이네요. 편의점 아이스크림답게 스윗 리치해 보입니다. 맛있다고 해도 가끔만 먹어야겠네요. 



칼로리는 300kcal입니다. 



끌레도르 흑당밀크티는 밀크티와 흑당향이 살아있는 파르페입니다. 진한 풍미는 아니지만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이 마음에 드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여행 중 해운대 해변가를 걸으며 먹어서 더 달콤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겠네요. 

추천드릴 수 있을만큼 충분히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집에 돌아와 또 한번 사 먹었습니다.  



끌레도르 크림치즈 바/ 야근날 저녁식사 디저트 0순위

CARTE D'OR 까떼도르 씨솔티드 카라멜, 애플 크럼블 아이스크림/ 부드럽게 감겨오는 깊이있는 달콤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