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핫도그 전자렌지 돌리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동식품 구매 후기


설날 전후 대부분의 포스팅이 먹는 것과 연관되어 있네요. 명절과 겨울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의 여파인 듯 합니다. 이번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간단히 먹기 좋은 냉동식품을 장봐왔어요. 오뚜기 핫도그 구매 후기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동식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냉동식품 코너 앞입니다. 가장 눈길이 가는 것은 핫도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뚜기 핫도그


핫도그 브랜드는 오뚜기 오리지널입니다. 한봉지에 18개가 들어있네요. 냉큼 카트에 넣습니다. 


하림 치킨 냉동식품


핫도그 외에도 각종 냉동식품이 있지만 저희는 치킨너겟 종류만 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카트에 담은 것은 하림 팝콘치킨입니다. 전자렌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나 기름에 직접 튀기는 방식으로 조리해 먹는게 맛있지요.



오뚜기 핫도그


집으로 돌아와 오뚜기 핫도그부터 개봉하였습니다. 팝콘치킨은 나중에 먹기로 합니다. 

저희집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없고 광파오븐렌지가 있습니다. 전자렌지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핫도그가 좋아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700W 기준 1개 1분 10초, 2개 1분50초/ 1000W 기준 1개 50초 2개 1분 20초 조리해주라고 쓰여있네요.



저희는 핫도그 1개에 그냥 1분씩 돌려주었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려 조리 완료된 오뚜기 핫도그의 모습입니다. 모양이 밖에서 파는 것보다 슬림 심플합니다. 



설탕과 케첩을 뿌려주었습니다. 이제 좀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오뚜기 핫도그 전자렌지




한입 먹어 보았습니다. 오뚜기 핫도그의 빵부분은 부드럽습니다. 안에 든 햄은 무난합니다. 다른 냉동식품 핫도그보다 비교적 냄새가 덜 나는 점도 좋습니다. 


겉에 뿌린 설탕과 케첩 맛이 잘 어우러지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둘다 뿌리는 것보다 설탕만 뿌리거나, 케첩만 뿌리는게 맛있어요. 


배고플 때 간단히 간식으로 먹기 편하다보니 금새 2주일도 안되어 절반 이상이 사라졌네요. 대형마트에서 가성비 좋은 냉동식품 중 하나로 오뚜기 핫도그를 추천드립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전자렌지 조리하기 / 순대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좋은 선택

호흑당 흑당밀크티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집어 온 밀크티 가루 솔직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