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흑당 흑당밀크티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집어 온 밀크티 가루 솔직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노브랜드 관련 포스팅을 이어쓰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쓸 것은 흑당밀크티에요. 대만 버블티와 밀크티의 유행 뒤 요즘에는 흑당밀크티까지 유행하고 있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하다보니 인스턴트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호흑당 흑당밀크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호흑당 흑당밀크티 모습입니다. 상자 겉면 호랑이가 멋지네요. 한반도 지도와도 닮았습니다.


흑당밀크티


호흑당 흑당밀크티는 대만업체가 아닌 국내업체가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100% 천연비정제 흑당 마스코바도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필리핀 설탕 마스코바도는 천연 원당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하죠. 


따뜻한 흑당 밀크티, 아이스 흑당 밀크티, 타피오카 펄을 가미한 흑당시럽 버블티 등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밀크티 가루와 흑당 시럽


흑당밀크티 상자각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흑당 시럽과 밀크티 가루 스틱이 20개 가량 개별포장 되어 있네요. 



밀크티 스틱 한개와 흑당시럽 한개가 세트입니다. 


밀크티 가루


물 주전자를 올려놓고 밀크티 포장을 뜯어 보았어요. 회색과 흰색가루 입자가 들어있어요. 


흑당 시럽


마스코바도를 재료로 한 흑당입니다. 색이 진하네요. 




밀크티 가루를 컵에 넣고 물을 부었습니다. 그 위에 흑당까지 넣어주면 간단히 밀크티 제조 완료입니다. 색은 믹스커피랑 비슷한데 특유의 흑당 향도 지니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밀크티


인스턴트 흑당 밀크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인상적으로 맛있지도 않았어요. 아무래도 전문점에서 타주는 맛과는 단순 비교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남았으니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아야겠네요. 타피오카 펄을 가미하고 버블티로 먹는 방법이라든지, 시도해봐야겠습니다. 



타이거슈가 강남점/ 대만에서 날아온 새로운 버블티/ 메뉴 및 가격 포함

타이거슈가 명동점 | 대만 흑당티 마시면서 칠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