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쇼핑용 손수레 구매! 박스 테이프 없어도 괜찮아, 국산 핸드카트 602호 후기


2020년 올해부터 마트에서 노끈과 테이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평소 대형마트에 장보러 가서 박스에 담아오곤 했는데, 그게 어려워진 거죠. 

저희는 이 기회에 장보기용 손수레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손수레를 검색하다가 선택한 것이 아카시아 국산 핸드카트 602호 입니다. 구매 후기 공유드립니다. 



제법 커다란 박스에 담겨온 아카시아 핸드카트 602호입니다. 새해 처음으로 받은 택배이기도 하네요. 

제품 사이즈는 가로 44cm 세로 38.5cm 높이 105cm입니다. 


아카시아 핸드카트 602호


상자를 뜯으니 손수레가 그 영롱한 자태를 드러내네요. 접었다 펼수 있는 형태입니다. 



핸드카 고무줄이 여분으로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손수레 몸체에 크롬 도금이 되어있고 바퀴가 큰 것이 눈에 띕니다. 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 재질에 가깝습니다.  



마트용 손수레 구매 후기


손수레를 펼쳤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최대 60kg까지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굳이 박스 바닥에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도 든든히 받쳐 줄거 같은 모양새입니다. 



바퀴 중앙 고정 너트가 플라스틱이 아닌 쇠로 되었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일단 아파트 베란다에서만 움직여 보았지만 튼튼하고 끌기 편합니다. 


국산 핸드카 602호, 쿠폰을 적용해 2만5000원 정도를 주고 구매하였는데 가성비가 좋은 듯 합니다.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갈때 처음으로 가지고 가야겠습니다. 



노브랜드 군포점 구경하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의 충동구매 물품들

양재 코스트코, 광명 코스트코 회원카드 없이 쇼핑하기 팁 | 현금, 카드 안 쓰고 대신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