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위아크래프톤 카페 | 부산 벡스코에서 마신 기억에 남는 커피 한잔


2019 지스타 전시장을 둘러본 후 행사장 밖으로 나왔습니다. 두시간 정도 멈추지 않고 걸어다녔더니 목도 마르고 커피가 마시고 싶어졌어요. 마침 제 마음을 알았다는 듯 벡스코 한켠에 위아크래프톤 카페가 떡하니 있네요. 


2019 지스타 위아크래프톤 카페


물도 마시고 아메리카노 한잔을 살겸 위아크래프톤 카페로 향했습니다. 


부산 벡스코 위아크래프톤 카페


크래프톤 카페 실내로 들어오니 배그의 한장면이 장식되어 있네요. 크래프톤이라는 이름은 중세 유럽 장인들의 연합인 크래프트 길드를 참조했다고 하죠. 



지스타를 관람하러 혹은 비즈니스로 벡스코를 찾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휴식과 음료를 공급해주었습니다. 




주문대 모습은 다른 카페와 크게 다른 점 없습니다. 




베이글칩과 쿠키도 보이네요. 




베이커리가 많이 비어있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벡스코 지하층에 식당과 편의점이 있지만 카페에서 간단히 끼니를 대신한 스탭들도 많았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벡스코를 나가서 늦은 점심을 먹을 계획이라 베이커리와 쿠키는 패스했네요. 




주문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나왔습니다. 야외 벤치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은 꿀맛이었어요. 유독 맛있게 느껴졌던 커피가 피로 때문인지 커피가 맛있었기 때문인지 헷갈리네요. 근래 먹은 커피 중 가장 맛있게 마신 벡스코 위아크래프톤 카페 기억하겠습니다. 



2019 지스타 매표소 티켓 발권 + Gstar 벡스코 현장 이모저모 | 배그와 브롤스타즈 부스 외 LG V50

2019 지스타 현장 체험 | 펄어비스 부스 + EVE 온라인 +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