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홍종흔 베이커리 빵구경 | 추천메뉴 앙버터 빵에서 추로스까지


군포 반월호수공원을 방문했다가 대야미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를 들렸습니다. 한옥 건물과 소나무 조경이 멋진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한동안 외부를 산책하다가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군포 홍종흔 베이커리


홍종흔 베이커리 군포점 전경입니다. 날씨 맑은 가을날 주말답게 수 많은 사람들이 마실나왔네요.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군포점


저희도 빵과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에는 빵 종류가 다양합니다.



치즈 프리첼, 유자 크림치즈, 블루베리 파이 등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잔뜩 있었어요.  


유자 크림치즈 삥





고르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명장 추천 메뉴도 있네요. 명란 바게트가 그중 하나였어요.


홍종흔 베이커리 앙버터 빵


저희는 앙버터 빵을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바삭한 빵과 고소한 버터가 어우러진 빵으로 이미 홍종흔 베이커리에서 입소문난 메뉴입니다. 




갓구워진 앙버터빵과 명란바게트 빵이 쌓여있습니다. 




씨트롱, 마들렌, 마카롱 등 가볍게 먹기 좋은 디저트류도 많았어요. 


군포 홍종흔 베이커리 메뉴


추로스와 찹쌀도넛류도 맛있어 보입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군포점 스콘과 에그타르트


최종적으로 구매한 것은 스콘, 에그타르트, 추로스 등 평소 익숙했던 빵류입니다.



계산을 하기 위해 줄을 섰어요. 



카운터 옆쪽으로 케이크류가 진열되어 있네요. 최고급 원료를 사용했다는 프랑스빵 피낭시에가 눈에 띄네요. 기회가 닿는다면 구매하고 싶네요. 



대한민국명장 증서가 자랑스럽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명장 상은 숙련기술자 최고의 영예라고 쓰여있네요.



천연발효 효모빵이라니 더욱 믿음직스러워집니다. 




아이스께끼도 팔고 있습니다. 중년 분들이 주요 고객인 곳 답게 추억을 자극하는 제품이네요.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빵류 외에도 각종 에이드와 스무디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등 커피 전문점에 있는 메뉴들과 비슷합니다.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다는 점이 좋네요.




빵을 계산하고 실외로 나섰습니다. 




구매한 빵과 커피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 가득이에요. 가격대가 좀 더 높은 편이지만 여러 매력을 가지고 있어 장사가 잘됩니다.


홍종흔 한옥 베이커리 카페


기와 무늬도 예뻐요. 빵만 사들고 떠나기에 좀 아쉽네요. 홍종흔 베이커리, 날씨 좋은 주말에 또 들리기로 기약했습니다. 



홍종흔베이커리 앤 카페 군포점 | 한옥과 우아한 소나무 조경이 인상적인 카페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구경/ 코스트코와 다르게 회원가입 필요 없는 창고형 할인매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