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마카롱 립밤 | 건조한 가을 겨울 대비 귀엽고 향좋은 바셀린 립밤 구매


10월달 들어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화장품 몇개를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입술이 까칠해지는 거 같아 입술 제품을 여러개 샀어요. 마침 잇츠스킨에서 마카롱 립밤 1+1 행사를 하고 있었다죠. 


잇츠스킨 화장품


전날 저녁에 주문한 화장품이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잇츠스킨 라이프컬러 울트라 쿠션, 오후2시 선블록, 라이프 컬러 바셀립 글로우, 그리고 마카롱 립밤입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선물로 화장품 정리함을 주었네요.


잇츠스킨 마카롱 립밤


가장 먼저 마카롱 립밤에 시선이 갔습니다. 생긴게 진짜 마카롱처럼 생겼어요. 크기도 비슷합니다.  


마카롱 립밤 비타민 유도체


초콜릿 마카롱을 닮은 마카롱립밤 제5호 러브초코를 뜯어보기로 했어요. 비타민E유도체, 비타민A유도체, 비타민C유도체,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 등이 주요성분입니다. 그외 토코페롤, 황색5호 색소가 들어가네요. 


참고로 비타민 유도체란 피부에 흡수되면서 비타민으로 전환되는 합성물질이라고 합니다. 순수 비타민이 효과적인지 아니면 비타민 유도체가 효과적인지는 논란이 있다고 합니다. 



초콜릿 마카롱 립밤


마카롱립밤을 플라스틱 각에서 꺼내보았습니다. 동그란게 참 먹음직스럽고? 귀엽습니다. 


05호 러브초코 마카롱 립밤


생산일자는 1년 정도 지났네요. 유통기한은 개봉후 18개월이라고 합니다. 긴편이네요. 



뚜껑을 열어보았더니 이제야 화장품 같아 보입니다. 재질은 바셀린과 닮아있고 색은 초콜렛색입니다. 


초콜릿 립밤


입술에 발라보니 질감이 바셀린 바른것과 비슷하고 초콜릿 향이 납니다. 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 빵응이에게 쓰라고 건네주어야겠네요. 


라벤더향 마카롱 립밤


저는 라벤더 향이 나는 마카롱 립밤을 챙겼습니다. 잇츠스킨 마카롱 립밤 생긴것도 귀엽고 향도 좋고 마음에 들어요. 누가 처음 개발하였는지 모르겠으나 나름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건조한 가을 겨울 동안 잘 쓸것 같네요. 



시드물 알로에 바디클렌져와 바디 로션 후기 | 자극 적으면서도 상큼 은은한 향에 사용감 좋은 제품 

더페이스샵 립스틱 | 클라뷰 레드와 콜라겐 핑크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