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스툴 방석 득템! |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오랜만 쇼핑


평소 온라인 쇼핑몰을 애용하다가 오랜만에 현실 쇼핑몰에 들렸습니다. 범계 CGV에 봉오동 전투를 예매해두고 남는 시간동안 뉴코아아울렛 평촌점을 둘러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소품을 득했습니다! 이케아 스툴 방석 혹은 패드 사진을 공유드립니다.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쇼핑백


저희 집에는 5년도 전에 구매한 이케아 스툴이 2개 있습니다. 보조용으로 구매했는데 책상용 시디즈 의자가 워낙 편해서 이케아 스툴은 잠깐 잠깐 사용하곤 했습니다. 


스툴 위에 오랫동안 앉아있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딱딱하고 엉덩이가 아프기 때문이었는데요. 


이케아 스툴 방석


이런 스툴 전용 방석이 있을거라고는 생각해본적이 없었네요. 추천상품이라고 쓰여있는 글자를 보기도 전에 망설임 없이 집어들었습니다. 



집에와서 바로 의자 위에 방석을 올려보았습니다. 딱 맞습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텐데요. 이케아 스툴을 좀 더 자주 활용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모던하우스 스툴 방석


꽃 무늬가 독특하네요. 제조국이 베트남이고 제품명은 모던 하우스의 수예류라고 합니다.




뒷면을 보면 미끄러지지 않게 검은색 돌기들이 붙어있어요. 실제로 착석했을때 스툴 위에 방석이 고정된듯 잘 움직이지 않습니다.



스툴 방석 재료를 보니 겉감 앞면은 면, 뒷면과 충전재로는 폴리에스터가 쓰였네요. 



단독 찬물세탁하라고 쓰여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옷과 함께 세탁하면 물들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겠네요. 


이케아 스툴 방석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네요. 앞으로 잘 활용할 듯 합니다. 




2인용 예쁜 식탁보 구매 | 라미네이트 방수천 식탁보로 이케아 식탁 분위기 전환

이케아 광명점 소품 구경과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북유럽 가정식' 즐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