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브라더스 | 신도림 현대백화점에서 재방문한 디저트 맛있는 카페


2년여 만에 신도림역에 들렸어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근처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에서 식사를 하고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비록 이날 점심은 맛이 없었지만 친구를 만나 기쁘고 카페가 좋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신도림 현대백화점의 괜찮은 카페 빈브라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푸드코트가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카페가 있는 층으로 이동중입니다.


신도림 현대백화점



카페 빈브라더스는 현대백화점 3층에 있어요. 지난 번 친구를 만났을 때에 이어 재방문입니다. 




여름이라 카페 앞 야외 테이블이 놓여있네요. 연말 겨울에 들렸을때와는 또 느낌이 다릅니다.



신도림 빈브라더스


 브라더스는 대학 동아리에서 시작해 창업하고 회사로 성장한 곳이라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합정, 강남, 종각, 스타필드 하남, 인천 가좌 등에도 체인점이 있습니다.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바닥과 벽 구조물만 보면 차갑고 모던한 느낌인데 나무 테이블에 조명이 많아서 분위기가 따뜻하네요.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갔습니다. 



빈 브라더스의 원두는 블랙스트, 벨벳화이트,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분류 기준은 새콤함, 고소함, 묵직함의 정도네요. 


저희는 블랙수트로 통일했습니다. 신 맛이 덜하고 고소함과 쓴맛에 비중이 높네요. 



디저트와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빈 브라더스의 디저트는 가장 잘팔리면서도 맛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희는 티라미수와 치즈케이크를 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베이커리에는 스콘과 초코 쿠키 종류가 있네요. 카페에서 나설때 이 스콘을 따로 사들고 나왔는데 맛이 좋았답니다. 초코 쿠키도 맛있어보이는데 같이 구매할 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신도림 현대백화점 카페 빈브라더스 후기


자리를 잡고 커피와 디저트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좋네요.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케이크와 함께 먹으려고 합니다. 




커피 원두를 잘 골랐습니다. 입맛에 딱 좋았어요. 




디저트도 커피와 먹기 좋았고, 빈브라더스 재방문할만 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회가 닿는다면 강남점과 합정점도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커피코트/ 로얄 밀크티가 맛있는 세계커피 전문점 COFFEE COURT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메이비 MayB | 여유있는 공간에서 디저트와 브런치 즐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