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모기퇴치기 사용 후기 | 유니맥스 벅킬러 UMK-20W로 모기를 잡아보았다


6월 여름을 앞두고 모기 퇴치기를 구매했어요. 향이 아닌 LED 램프를 활용한 제품으로 모델명은 유니맥스 벅킬러 UMK-20W 입니다. 


LED 램프로 모기나 해충을 유인해 감전사 시키는 원리인데요. 과연 통할까?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습니다. 1주일 사용 결과를 공유드립니다. 


유니맥스 벅킬러 UMK-20W


유니맥스 벅킬러 강력모기퇴치기.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26cm 입니다. 



모기, 날벌레, 하루살이, 나방 등을 램프의 자외선으로 유인해  감전사 시킨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소비전력은 20W이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모기퇴치기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다.


유니맥스 벅킬러 UMK-20W 후기


뽁뽁이에 잘 감싸여 도착했습니다. 얼핏 보면 발난로(전기스토브)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발난로와는 다르게 벌레 받침대가 있습니다. 모기가 감전사해 떨어지면 받침대만 꺼내 털어주면 됩니다.



설명서를 보니 가슴 높이 이상 높은 곳에 설치하는 것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으로 어린이손, 금속, 물이 닿지 않게 조심하라고 써있습니다. 아무래도 감전의 위험이 있으니까요.


비전문가의 램프 교체는 권장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만일 램프를 구매하고 싶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유니맥스 벅킬러 LED 모기퇴치기 후기


저는 모기퇴치기를 무릎 높이 정도 위에 그냥 올려두었어요. 높은 곳이 효과가 더 크다고 설명되어 있었지만요. 


LED 램프의 전원을 키고 보니 푸른색에 가깝네요. 쇼핑몰 사진상으로는 보라색이었는데 아무래도 실제 색감과 다를 수 있겠습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자외선 파장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모기가 잡혔을까요? 결과는 다음 사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니맥스 LED 모기퇴치기 후기


다음날 아침에 모기퇴치기를 확인해보니 한마리 잡혔습니다. 받침대로 떨어지지 않고 안쪽 철 사이에 끼어있네요. 


유니맥스 모기퇴치기 후기


1주 정도 사용해본 결과 모기가 잡히는 날도 있고 안잡히는 날도 있습니다. 모기 대신 작은 날벌레들이 몇마리 잡혀 있는 날도 있었습니다. 


아직 모기 자체가 많은 시기라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 효과가 있다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본격적인 7~8월 여름에 모기퇴치기의 도움을 받을 걸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기 용품과 병행 사용하려고 합니다.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편리한 생활 소품 | 탈부착 가능한 자석 모기장 방충망으로 교체

이동식 냉장고 구매했어요 | 보만 28L 캠핑 차량용 냉온장고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