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피쉬아이 해중전망대 관람과 스노클링 + 점심식사 후기


괌에서 인기많은 관광지중 하나가 피쉬아이 해중전망대입니다. 피티베이 해양보호구역에 속해있는 곳으로, 유리창 너머로 바다 속 열대어와 산호초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피쉬아이 해중전망대 관람에 더해 스노클링과 점심을 포함한 투어를 예약했어요.


피쉬아이 해중전망대 스노클링


피쉬아이 해중전망대 바깥 풍경입니다.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는 관광객들로 활기찹니다. 



예쁜 물색이 인상적입니다. 



이미 스노클링 투어를 즐기고 나오는 관광객들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피쉬아이의 물은 맑지만 생각보다 깊이가 있기 때문에 다이버 분들의 안내에 잘 따를 필요가 있습니다.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 입구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 입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사람들로 붐빕니다. 



계단을 내려오는 동안 괌 피티베이에 서식하는 열대어 도감이 붙어있습니다.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


본격 수중번망대 창밖으로 열대어와 산호초가 보입니다. 



곰치를 닮은 열대어도 보이고



가장 많이 보이던 종류는 꼬리가 가위를 닮은 검은줄 꼬리돔이었습니다.




흰색 말미잘이 수중 전망대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인공적으로 조성된 느낌이지만 신기한 건 마찬가지입니다.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 말미잘



창밖으로 물고기들과 함께 다이버들이 보이네요. 



밥을 주는 곳에 열대어들이 잔뜩 몰려있습니다. 



한참을 구경하다가 다시 위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스노클링을 즐길 시간입니다. 



다이버 분이 안내해주는 구역을 따라다니며 물고기 밥을 나눠주었어요. 물의 온도도 적당하고 열대어도 많고 스노클링하기에 최고였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 되어 갑니다. 안내에 따라 야외 샤워장에 들려 바닷물을 씻어냈습니다. 




피쉬아이 투어의 점심 메뉴는 뷔페였습니다. 민속공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이버부터 원주민 공연자까지 어느 사람도 찡그림 없이 환히 웃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기본 뷔페 메뉴 이외 추가로 시킨 코코넛 드링크. 설탕과 감미료가 추가안된 리얼 코코넛 드링크는 밍밍했어요. 경험해보았다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괌 호텔 | 힐튼 괌 리조트 수영장 즐기기 + 투몬 베이 스노클링


괌 여행지 한곳만 선택한다면? | 리티디안 비치, 상상하던 휴양지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