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귀마개 | 카페에서 책 읽을 때 + 코골이 소음 줄여주는 귀마개 사용 후기


최근 맥스 귀마개를 주문했어요. 종종 카페에 들려 책을 읽거나 노트북 작업을 하는데, 주변에 목소리가 큰 분들이 앉으면 집중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카페라는 곳이 원래 커피도 마시고 대화나누는 곳이기 때문에 조용히 해달라고 할 수가 없지요. 제가 귀마개를 쓰면 된다고 생각해서 맥스 귀마개를 주문했습니다.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맥스 귀마개


맥스 귀마개 혹은 맥스 이어플러그의 모습입니다. 맥스 귀마개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하네요. 


왼쪽은 일반 귀마개고 오른쪽 핑크색은 여성용 귀마개입니다. 수면, 공부, 여행, 샤워, 수영, 사격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까페 소음 귀마개


먼저 맥스 귀마개 일반용입니다. 귀마개 14개와 메탈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미국에서는 3.99달러에 판매되고 있나봅니다. 저는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몰에서 4900원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뒤에 설명을 보면 32데시벨만큼 소음을 감소시켜준다고 써있습니다. 그게 정확히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네요.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실버 메탈 케이스가 있어 휴대하기에 용이할 것 같습니다. 


맥스 귀마개 사용 후기


귀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착용감도 편하고 실제 소음을 줄여주어 카페에서 작업할 때 보다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면용 귀마개


이번에는 여성용 맥스 귀마개입니다. 일반용과 마찬가지로 귀마개 14개와 메탈 케이스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대로 귀에 착용할 경우 소음을 30데시벨까지 줄여준다고 쓰여있네요. 


맥스 여성용 귀마개


맥스 귀마개 포장을 뜯은 모양입니다. 



핑크 메탈 케이스를 열어 귀마개 2개를 넣어보았습니다. 얼핏 보면 립스틱 느낌이 나네요. 

크기 작은 여성용 귀마개


여성용 귀마개는 색도 핑크 핑크하고 일반용 맥스 귀마개와 비교했을 때 크기가 좀 더 작습니다.  



귀마개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귀에 쏙 들어가는 군요. 귀가 작은 여성분이라면 따로 여성용 맥스 귀마개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 귀마개와 마찬가지로 소음을 줄여주어 작업할 때 집중력을 높여주었습니다. 


공부하고 싶은데 주변 소음이 방해할 때, 배우자의 코고는 소리가 심할 때, 여행 중 비행기나 기차 소음이 심할 때 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겠네요. 소음에 스트레스 받기보다는 이런 작은 귀마개 제품을 하나 챙긴다면 좋을 듯 합니다. 


맥스 귀마개 다 쓰면 재구매 의사 있음입니다!




아크릴 북램프 | 잠자기 전 책이나 휴대폰 볼 때 매트리스 옆에 두기 편리한 소품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개봉과 사용기/ 한마디로 만화와 웹툰 보기 좋은 이북 리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