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컵밥 포켓라이스 5종 구매 | 가장 맛있는 치즈불닭 후기


최근 들어 도시락에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한동안 간편식을 잊고 지냈었는데 얼마전 편의점 도시락들에 이어 이번에는 포켓라이스와 미니컵밥을 잔뜩 구매하였습니다. 

블로그에 뜨는 애드센스 광고를 보고 충동구매했는데요. 결론을 먼저 말씀드린다면 제법 만족스런 구매입니다.


포켓라이스 미니컵밥 후기


포켓샐러드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포켓라이스 미니컵밥들입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왔습니다. 냉동보관하라고 표기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평균 6개월 정도입니다. 


포켓샐러드 미니컵밥 5종 리뷰


구매가격은 혼합 5종 10팩(각 2팩)이 25000원입니다. 할인판매가라고 표시되어있네요. 한개당 2500원 꼴입니다. 

미니컵밥 5종이란 백김치멸치, 잡채덮밥, 돼지고기고추장비빔, 유부초, 치즈불닭 이렇게 5가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미니컵밥치즈불닭입니다. 치즈와 불닭의 만남은 맛없기 어려운 조합이지요. 


미니컵밥 치즈불닭 후기


포켓샐러드 브랜드의 미니컵밥 중량은 150g입니다. 칼로리는 265kcal라고 써 있네요.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이렇게 작은 숫가락과 소스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숫가락은 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치즈불닭 맛이니까 소스는 고추장이겠지요. 다른 미니컵밥에도 각기 어울리는 소스가 들어있어요. 예를들어 백김치멸치 미니컵밥에는 조미간장 소스와 참기름 소스가 들어있답니다.


미니컵밥 조리 방법


미니컵밥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다시 플라스틱 뚜껑을 닫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미니컵밥 리뷰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옥수수 등이 밥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2분간 돌린 후 플라스틱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치즈가 잘 녹았네요. 닭볶음도 색을 드러냅니다.



이제 고추장 소스를 얹어 주었어요. 



예상보다 맵습니다.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고추장 절반만 넣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잘 비벼졌네요. 시식할 차례입니다. 



한숫가락 뜨니 치즈가 같이 올라옵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실제 맛도 좋습니다. 포켓샐러드에서 만든 미니컵밥은 재료 퀄리티도 괜찮고 만족스런 맛이었어요. 


다만 양이 적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이어질 포켓라이스 도시락도 그렇지만 남자 분이라면 2개는 먹어야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미니컵밥은 이름부터 그렇지만 포켓샐러드라든지 다른 먹을 것과 함께 드셔야 만족도가 높을 듯 합니다. 




*  오뚜기 컵밥 | 차돌강된장 보리밥과 전주식 돌솥비비밥으로 저녁식사 해결


GS 편의점 도시락 후기 | 황금제육과 치킨도시락

댓글